착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 씨가 피해자인 택시 기사와 한달만에 합의했습니다.법원이 교통사고 관련 재판에서 '피해자와의 합의'를 특별 감경 요소로 보는 만큼 김 씨의 형량이 줄어들수 있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주원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김호중 씨가 운전한 외제 SUV가 중앙선을 넘어 신호 대기 중이던 택시를 들이받고는 그대로 달아납니다.
음주 뺑소니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동안 김 씨는 피해자인 택시기사와 합의를 못했습니다.
김호중 / 가수 (지난달 24일)
"(혐의 어떻게 소명하셨습니까?) 죄송합니다.반성하겠습니다."
결국 김 씨는 구속상태로 검찰 수사를 받아왔는데,착박지난 13일 피해자와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경찰은 "피해자인 택시기사가 최초 전치 2주 진단을 받았지만,착박추후 몸이 더 안좋아져서 계속 통원치료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씨 측은 "경찰 수사 단계에서는 피해자와 접촉하기 어려워 합의에 도달하기까지 시간이 걸렸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향후 재판도 성실히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가 받고 있는 위험운전 치상죄는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을 경우" 법원이 '특별 감경요소'로 보고 형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준영 / 변호사
"법원이 교통사고 형량을 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이 피해자와 합의 여부입니다.향후 재판 과정에서 도움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검찰은 구속 기간이 끝나는 오는 19일 이전에 김 씨를 재판에 넘길 방침입니다.
TV조선 주원진입니다.
착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착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진 서대문을 전략 공천…대구 동을 강대식·조명희 등 5인 경선(종합)뉴스 기사정영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제10차 회의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착박,지금까지 신청한 올해 행사 국가별 참가 업체 수는 주최국인 스페인이 696개로 가장 많고 미국 432개, 영국 408개, 중국 288개, 뒤이어 한국 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