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바르셀로나 내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양식품이 제조한 붉닭볶음면 일부 제품이 덴마크에서 '너무 맵다'는 이유로 리콜됐다.
13일 BBC와 타임지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11일 덴마크 식품의약청은 삼양식품의 '핵불닭볶음면 3배 매운맛',fc바르셀로나 내한'핵불닭볶음면 2배 매운맛',fc바르셀로나 내한'불닭볶음탕면'을 리콜한다고 밝혔다.리콜 이유는 캡사이신 함량이 너무 높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덴마크 식품의약청은 "한 봉지에 든 캡사이신 수치가 너무 높아 급성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며 "어린이들에게 매우 매운 음식은 해가 될 수 있어 구매자들에게 제품을 폐기하거나 반품할 것을 권고한 것"이라고 밝혔다.
삼양식품 측은 "해당 제품의 품질에 문제가 있어 리콜 조치한 것이 아니라,fc바르셀로나 내한너무 매워 문제를 일으킬 소지가 있다며 덴마크 식약처에서 자체적으로 리콜 조치한 것"이라고 설명했다.그러면서 "현지 관련 규정 등을 면밀히 파악해 이번 리콜 조치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fc바르셀로나 내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c바르셀로나 내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경제간접 기여성과는 견조한 경영실적의 영향으로 처음으로 2조원 이상을 기록했다.
fc바르셀로나 내한,전공의 떠난 지 3개월…빅5 경영난, 하루 평균 10억 적자간호사도 "청소 하든지 무급휴가 써라", "조만간 월급 못 줘"정부 '건보 급여 선지급' 대응…전공의 공백, 전임의·PA 간호사로 대체 방침병원 "'도깨비방망이' 해법 없어…당장 전공의 복귀가 우선" 서울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이동하는 의료진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