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지바르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무너진 성곽 모습
연일 이어지는 장맛비에 유네스코(UNESCO) 세계유산 등재를 준비하던 서울 한양도성이 피해를 봤습니다.
국가유산청과 서울 종로구청 등에 따르면 어제(8일) 밤 10시쯤 북악산 백악쉼터 인근 한양도성 성곽 약 30m 구간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구청 측은 오늘(9일) 오전 7시쯤 등산객으로부터 신고를 받은 뒤,잔지바르 날씨북악산 1번 탐방로 입구 일대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현재 창의문에서 청운대로 이어지는 탐방로를 출입 통제하고 있으며 추가 피해가 없도록 순찰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양도성은 서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조선시대 성곽 유적입니다.
조선 건국 초에 태조(재위 1392∼1398)가 한양으로 수도를 옮기고자 궁궐과 종묘를 지은 뒤 외부 침입으로부터 수도를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축조했습니다.
어제 많은 비가 내린 충청 지역에서도 국가유산 피해가 이어졌습니다.
국가유산청에 따르면 사적인 태안 안흥진성의 성벽 약 3.5m 구간이 무너져 내려 현재 출입을 제한하고 긴급 조치가 진행 중입니다.
(사진=국가유산청 제공,잔지바르 날씨연합뉴스)
잔지바르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잔지바르 날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시설물관리법이나 건축법 등에 마련된 기본 안전기준을 준수하는 수준이다.
잔지바르 날씨,위커 의원은 미군 인도태평양사령부가 동맹과 더 원활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사령부의 지휘통제 체계를 현대화하고 서태평양 지역에 군사시설을 확충해야 한다고도 주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