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세르 반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수탑 밸브 보강작업 중 사고
경북 청도군 운문댐에서 잠수 작업을 하던 근로자 2명이 물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숨졌다.
6일 경북소방본부와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0분쯤 청도군 운문면 대천리 운문댐에서 취수탑 밸브 보강을 위해 잠수 작업을 하던 근로자 2명이 물속으로 빨려 들어갔다.신고자는 “작업을 하던 이들이 물속으로 빨려 들어갔다”고 신고를 했다.
출동한 119구조대는 구조 작업을 벌여 10시 13분쯤 50대 근로자 A씨를 발견한 이후 11시 15분쯤 20대 근로자 B씨를 각각 심정지 상태에서 발견했다.이들은 각각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2명 모두 숨졌다.
경찰과 노동부 등에 따르면 이 공사는 대우건설이 맡았고,마린세르 반팔숨진 근로자들은 모두 하청업체 소속이다.근로자들은 수심 3m 지점에 잠수해 취수탑 밸브 보강 작업을 하던 중 갑자기 밸브가 열리면서 수압에 의해 빨려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공사업체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노동당국은 중대재해처벌법,마린세르 반팔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여부 등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마린세르 반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마린세르 반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9월4~8일 코엑스서 개최전시공간 개선 확장1층 A, B홀과 그랜드볼룸 2층 더 플라츠까지 사용키아프서울프리즈서울 통합 프리뷰 티켓 25만원 [서울=뉴시스] 박진희 기자 = 지난해 국내최대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 전시 전경 2023.
마린세르 반팔,○항소법원 “면책 적용 안 돼”미 워싱턴DC 연방항소법원 재판부는 이날 2020년 대선 결과 뒤집기 혐의 기소와 관련해 “미국 대통령의 재임 중 공무 행위는 퇴임 후에도 형사 처벌 대상이 될 수 없다”는 트럼프 전 대통령 측의 면책 특권 주장을 재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