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제다이어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북대서양조약기구 창설 75주년을 맞아 오는 9~11일(현지시간) 워싱턴 DC에서 정상회의를 주재합니다.
나토 회원국들은 이번 정상회의에서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우크라이나의 회원 가입과,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지원 방안을 공개하는 한편 한국을 포함한 인도태평양 핵심 동맹국과 함께 중국에 대한 공동 대응 방안 등 현안을 논의합니다.
백악관 고위 당국자는 5일 브리핑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회의 기간 볼로드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비롯한 다른 회원국들을 환영하는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며 "나토 정상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재정적 새로운 지원 방안을 공개할 것이며,이는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을 위한 가교의 일부분"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별도 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이며,미국 정부는 우크라이나의 대공방어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지원안도 공개할 계획입니다.
이 당국자는 "우리는 또한 인태 지역 파트너십을 포함해 전세계에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우리는 민주주의 가치에 대한 지지를 위해 하나로 뭉쳐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백악관은 첫 대선 TV 토론에서 고령 리스크를 노출해 후보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바이든 대통령의 불안한 지위와 관련,외국 지도자들의 우려에 대해 "외국 정상들은 바이든 대통령을 지난 3년여간 면밀히 지켜봐 왔다"며 "그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얼마나 능력 있는지 알고 있으며,바이든 대통령이 나토를 위해 한 일을 알고 있다"고 역설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나토 정상회의를 계기로 삼아 오는 11일 별도 기자회견에 나섭니다.
지난달 27일 TV 토론 이후 그가 정식으로 회견에 나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자리를 갖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한편 이 당국자는 이번 정상회의 기간 제기될 대 중국 견제 메시지에 대해선 "중국 문제에 대한 동맹들의 입장은 매우 단호하다"며 "중국은 러시아 반도체의 90% 이상을 지원하고 있으며,에제다이어리이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도울 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유럽 안보에 위협"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회의에서 인태 지역 파트너들은 역내 유연성 강화,우크라이나 지지,사이버 세계에서 가짜정보 문제,에제다이어리첨단기술 협력 등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이라며 "한국을 비롯해 회의에 참여하는 4개국(한국,일본,호주,뉴질랜드)은 나토의 핵심 파트너 국가"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AP,에제다이어리연합뉴스)
에제다이어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에제다이어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런 점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에제다이어리,현대차그룹과 GM 외에도 혼다·스텔란티스 등과 JV를 운영 및 건설 중인 LG에너지솔루션은 완성차 업체와 시너지를 통해 실적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