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룰
NO.2: 마작 리치
NO.3: 마작 리치 선언
NO.4: 마작 스지
NO.5: 마작 안깡
NO.6: 마작 역
NO.7: 마작 오야
NO.8: 마작 자패 퐁
NO.9: 마작 족보
NO.10: 마작 족보 확률
NO.11: 마작 촌보
NO.12: 마작 쿠이탕
NO.13: 마작 판수
NO.14: 마작 패 종류
NO.15: 마작 풍패
NO.16: 마작패
NO.17: 마작패 구매가이드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부산 기장에서 열린‘세계라면축제’에 방문한 관광객들이 혹평을 퍼붓고 있다.
6일 부산시 등에 따르면 사단법인 부산 16개 구군 장애인법인연합회와 비영리법인 희망보트가 주최하는‘2025 세계라면축제’가 지난 2일 오시리아관광단지에서 개막했다.
라면축제를 준비한 주최 측 관계자는 “지금 라면은 간편식의 범주를 넘어 세계인이 공감하고 즐기는 푸드 콘텐츠로 진화하고 있다”며 “세계인들이 라면에 열광하는 이유는 단순히 맛 때문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세계 다양한 브랜드들의 이야기와 정체성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라면축제를 다녀온 관광객들은 “라면 축제인데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아 라면을 먹지 못했고 라면 종류도 적었다”고 지적하면서 실망감을 드러냈다.포털사이트 방문자들의 평점은 0점대를 기록 중이다.
실제 후기와 SNS 등에 올라온 사진과 영상에도 축제장이라기 보다는 황량한 공터같이 휑한 현장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러고도 축제한다니” “만원 내고 난민 체험했다” “잼버리 사태 생각나네” “농담 아니고 돈도 아깝지만 시간도 아깝고 라면 종류도 몇 개 없고 정말 최악” “국내 축제의 현실이다” “저 정도면 만원 내지 말고,받아야 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작 룰
마작 자패 퐁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코로나19 팬데믹 때 만들어진 메타버스 공간 대부분이 사라지고 있고, 하루 방문자 수가 한자리 수에 그치고 있지만, 독도버스는 하루 평균 방문자수가 약 1만명으로 유지되고 있다.
마작 자패 퐁,美 유나이티드항공, 툭하면 비상착륙·회항…엿새간 사고 5번엔진·유압시스템·정비 등 문제 속출…이륙 직후 바퀴 떨어져 나가기도 8일(현지시간) 활주로를 이탈한 유나이티드항공 여객기[Jason Fochtman/Houston Chronicle/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