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체집자 한묵사휘 서성묵장필휴(하)
3년간 1281억 투입 디지털 인프라 확대 충북 충주시가 1일반산단에 친환경 에너지 기반의 그린산단 조성을 추진한다.(자료사진)/뉴스1
(충주=뉴스1) 윤원진 기자 = 충북 충주시가 친환경 에너지 기반의 그린산단 조성을 추진한다.
9일 국회 이종배 의원(충주)에 따르면 충주 1일반산업단지가 국토교통부의 스마트그린산단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스마트그린산단은 산업단지 내 디지털 인프라 확대와 저탄소·고효율 혁신단지 구현이 목적이다.
충북도와 충주시는 1일반산단을 거점으로 2~5일반산단,충주기업도시,한국교통대와 연계해 충주댐 에너지 기반의 그린산단을 조성한다.
충주 스마트그린산단은 충주댐 기반 수전해 그린수소를 에너지로 사용하는 게 특징이다.
올해 하반기 자문단 컨설팅을 거쳐 2026년부터 2028년까지 3년간 사업비 1281억 원을 들여 사업을 추진한다.
이 의원은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게 관계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고,볼튼 카지노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오체집자 한묵사휘 서성묵장필휴(하)
오체집자 한묵사휘 서성묵장필휴(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렇지 않으면, Yunlan Sect의 장로가 도착하면 당신은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오체집자 한묵사휘 서성묵장필휴(하),원주 세브란스기독병원도 지난 20일 기준 전공의 151명(인턴 42명·레지던트 109명) 중 97명이 사직서를 낸 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사직서 제출 규모가 지속해서 늘어나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