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대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른바 압구정 롤스로이스 뺑소니 사건 가해자에게 마약류를 불법으로 처방해주고 환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의사가 1심에서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늘(13일) 의사 염 모 씨에게 1심에서 징역 17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마약류 남용 예방에 앞장서야 할 염 씨가 오히려 법이 허용한 취급 권한을 돈벌이에 쓰기 급급하면서 롤스로이스 사망 사고를 초래했다고 질타했습니다.
또,레알 마드리드 대 맨유자신을 믿던 환자들을 상대로 2년 넘게 성범죄를 저질러 죄질이 매우 불량하고 피해자들이 엄벌을 탄원해 엄벌이 필요하다며 양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염 씨는 지난해 8월,레알 마드리드 대 맨유약물에 취해 차를 몰아 행인을 치어 숨지게 한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운전자 신 모 씨에게 프로포폴과 케타민 등을 투여하고 진료기록부를 허위로 기재한 혐의로 구속기소 됐습니다.
또,레알 마드리드 대 맨유수면마취 상태인 여성 10여 명을 불법 촬영하고 일부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도 받습니다.
검찰은 앞서 열린 결심공판에서 염 씨에게 징역 20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레알 마드리드 대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레알 마드리드 대 맨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에 경찰은 B씨에게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추가 적용했다.
레알 마드리드 대 맨유,82%의 반덤핑 관세를 부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