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 파워볼 사이트
NO.2: 동행복권 파워볼
NO.3: 동행복권 파워볼 1등
NO.4: 동행복권 파워볼 1등 디시
NO.5: 동행복권 파워볼 1등 세금
NO.6: 동행복권 파워볼 1등 후기
NO.7: 동행복권 파워볼 결과값
NO.8: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
NO.9: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금
NO.10: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금 수령
NO.11: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번호
NO.12: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자
NO.13: 동행복권 파워볼 디시
NO.14: 동행복권 파워볼 세금
NO.15: 동행복권 파워볼 실시간
NO.16: 동행복권 파워볼 조작
NO.17: 동행복권 파워볼 중계
NO.18: 동행복권 파워볼 폐지
NO.19: 동행복권 파워볼 하는법
NO.20: 동행복권 파워볼 홀짝
NO.21: 동행복권 파워볼 확률
NO.22: 동행복권 파워볼사이트
NO.23: 동행파워볼5분
NO.24: 엔트리파워볼
NO.25: 파워볼실시간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부산 기장에서 열린‘세계라면축제’에 방문한 관광객들이 혹평을 퍼붓고 있다.
6일 부산시 등에 따르면 사단법인 부산 16개 구군 장애인법인연합회와 비영리법인 희망보트가 주최하는‘2025 세계라면축제’가 지난 2일 오시리아관광단지에서 개막했다.
라면축제를 준비한 주최 측 관계자는 “지금 라면은 간편식의 범주를 넘어 세계인이 공감하고 즐기는 푸드 콘텐츠로 진화하고 있다”며 “세계인들이 라면에 열광하는 이유는 단순히 맛 때문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세계 다양한 브랜드들의 이야기와 정체성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라면축제를 다녀온 관광객들은 “라면 축제인데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아 라면을 먹지 못했고 라면 종류도 적었다”고 지적하면서 실망감을 드러냈다.포털사이트 방문자들의 평점은 0점대를 기록 중이다.
실제 후기와 SNS 등에 올라온 사진과 영상에도 축제장이라기 보다는 황량한 공터같이 휑한 현장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러고도 축제한다니” “만원 내고 난민 체험했다” “잼버리 사태 생각나네” “농담 아니고 돈도 아깝지만 시간도 아깝고 라면 종류도 몇 개 없고 정말 최악” “국내 축제의 현실이다” “저 정도면 만원 내지 말고,바카라 디캔터받아야 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행복권 파워볼
동행복권 파워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공수처에서 피의자로 지목한 그 국방부장관을 호주대사로 누가 임명했느냐"며 "채 상병 사건의 공모로 혐의를 받고 있는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을 호주 대사로 보낸 것은 범인도피죄"라고 주장했다.
동행복권 파워볼,이어 "양국(중국과 러시아)은 2만8500명의 미군으로 이뤄진 연합군이 한국에 전진 배치돼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있다"며 "이러한 지리적 현실과 강력한 경제적 이해관계가 결합돼 한국은 동북아시아 안보의 린치핀(핵심)이며 우리가 반드시 방어해야할 동맹국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