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발라드 축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러시아 해군이 2008년부터 2014년까지 작성한 핵 타격 훈련 프레젠테이션 기밀 문건을 입수해 러시아가 나토와의 전면전이 벌어질 경우에 대비해 전술핵 및 재래식 미사일의 유럽 내 타격 지점을 목록화했다고 보도했다.
타격 지점에는 영국 서부 해안에 자리한 공업도시 배로인퍼니스와 프랑스 서해안을 비롯해 총 32개 지점이 포함됐다.특히 한국 한 곳과 북한 두 곳,락발라드 축가중국 여섯 곳,락발라드 축가일본 여섯 곳도 표시된 것으로 파악됐다.FT는 "러시아가 나토 국경을 훨씬 넘어 서방과의 갈등을 어떻게 구상하고,락발라드 축가서유럽 전역에 걸친 압도적 공격을 어떻게 계획했는지 보여준다"고 짚었다.
문건에는 "해군이 높은 기동성을 통해 갑작스러운 선제 타격과 여러 방면에서 대규모 미사일 공격을 수행할 수 있다"며 "핵무기는 원칙적으로 군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파괴 수단과 함께 사용하도록 지정돼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또 "나토와의 전쟁에서 러시아의 최우선 순위는 적의 군사적,락발라드 축가경제적 잠재력을 약화하는 것"이라고 적혔다.
군사 전문가들은 FT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그랬던 것처럼 이는 민간 시설 및 주요 인프라 공격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도 "러시아가 발트해 연안과 동유럽 일대 나토 회원국과 전쟁을 벌일 경우 그 즉시 전쟁이 유럽 전체로 확대된다는 점을 여실히 보여주는 자료"라고 지적했다.전 나토 당국자 윌리엄 알베르크는 "평화 시 해상에서 핵무기를 운반하는 것의 내재된 위험을 고려하면 이 자료는 충격적"이라고 지적했다.
앞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지난 5월 전술 핵무기 실사용 연습을 명령했다.이에 러시아 해군은 지난 6월 발트해 연안 도시 칼리닌그라드에서 소련제 대함 순항미사일 'P-270'을 초계함에 탑재하는 훈련을 실시했다.나토 관계자들은 이 초계함에 신고되지 않은 전술 핵탄두 비축량이 저장된 것으로 보고 있다.
락발라드 축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락발라드 축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기술 기밀과 고객사 정보 등이 유출될 우려가 있는 것이다.
락발라드 축가,“불똥 튈까봐 도움주기 꺼리는 요즘 세상에…음식값 물어가면서까지?”“음식은 다 환불 처리해서 금액은 부담되지만 사람 한 명 살렸다고 생각해야죠”기사 특정내용과 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