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기 오산고등학교
NO.2: 국민재난안전포털
NO.3: 안전디딤돌 대피소
NO.4: 오산고등학교 축구
NO.5: 우리동네 지진대피소
NO.6: 지진 대피소 확인
NO.7: 지진 옥외대피장소 지정 및 관리지침
NO.8: 지진 옥외대피장소 표지판
NO.9: 지진옥외대피소 표지판
NO.10: 지진옥외대피장소
NO.11: 지진옥외대피장소 표지판
NO.12: 지진해일 긴급 대피장소
NO.13: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NO.14: 핵 대피소
을지대 의대생 본과 1학년 학생 41명은 어제(8일) 성명을 내고 “지난 7일을 기한으로 제적 위협을 받아 복귀를 결정했지만 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실습을 하니 막상 준비된 것은 하나도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복귀라는 판단이 맞는 것인지 의문이 들고,그래서 승복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1개월 이상 무단결석 등 학칙을 위반해 제적 예정 통보를 받은 을지대와 순천향대,건양대,인제대,차의과대 등 5개 대학 의대생 대부분은 지난 7일 뒤늦게 수업을 복귀했습니다.
다만 차의과대,인제대 의대 학생 수십여 명은 복귀 의사를 밝히지 않아 제적 명단에 이름이 올랐고,이번에 을지대 의대 학생 일부에서도 이탈 움직임이 나온 겁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지진 옥외대피장소 표지판
지진옥외대피장소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역 반발' 본격화…흔들리는 '한동훈 공천'잇단 '탈당·이의제기'…'친윤·현역불패' 후폭풍당 내, 박근혜·이명박계 '올드보이' 공천 불만도'막판' 국민추천제에 후보들 불안감 가속화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5일 오전 충북 청주시 육거리종합시장을 방문해 제22대 총선 김진모 후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진옥외대피장소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영업점 감축을 자제하라’는 정부의 엄포에도 작년 초부터 3분기까지 문을 닫은 5대 시중은행 점포(출장소 포함)만 257개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