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릭스 니혼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클라우드·로봇·자율주행 등 지원
제7차 정책금융지원협의회 개최
이번 협의회는 국가산업전략과 정책금융을 연계함으로써 필요한 분야에 효율적으로 정책자금을 공급하기 위해 2022년말 관계부처와 정책금융기관 합동으로 출범했다.지난해 6월 개최된 3차 협의체에서는 3000억원 규모의 반도체 생태계펀드 신설방안을 논의했고,오릭스 니혼햄같은 해 12월 개최된 5차 협의체에서는 5대 중점분야에 대한 102조원의 정책금융지원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정책금융지원협의회에서는 인공지능(AI) 분야에 대한 총 3조5000억원 규모의 신규 자금공급지원방안을 논의했다.과기정통부 등은 지난 분기부터 정책금융지원협의회 등을 통해 AI분야에 대한 정책금융 지원 필요성 등을 지속적으로 제기해왔다.이에 더해 인공지능산업 경쟁력이 국가경쟁력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고,산업의 자금수요 및 투자수요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3조원 규모의 저리대출프로그램과 50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신설한다.
우선 산업은행 첨단산업 지원 프로그램인 '초격차산업지원프로그램' 내 AI분야를 신설해 지난해 말까지 3조원을 한도로 자금을 공급한다.반도체·디스플레이·이차전지·바이오·원전에 더해 AI분야를 추가하는 것이다.
AI모델 및 클라우드,핵심 응용분야인 로봇·자율주행 영위기업에게는 최대 1.2%포인트(p)까지 우대된 금리로 자금을 제공한다.이번 상품은 출시 준비를 거쳐 이달 중 산은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김 부위원장은 "유망한 기술력을 가진 AI기업은 투자를 받아 더 크게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주인을 맞이해 사업단계를 전환하는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5월말까지 정책금융 공급현황도 점검했다.산은,오릭스 니혼햄기업은행,오릭스 니혼햄신용보증기금 등 정책금융기관은 5대 중점전략분야에 5월까지 총 54조5000억원의 자금을 투입했다.연간목표(102조원) 대비 53.2%로서 기간 경과율을 반영한 목표집행률(41.7%)을 초과 달성한 것이다.
오릭스 니혼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릭스 니혼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특히 AI 자동 매매를 빙자해 소비자를 유인하는 불법 금융투자업이 성행하고 있다.
오릭스 니혼햄,주주 권익의 심각한 침해와 훼손이 우려된다는 이유에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