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판매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더힐의 보도에 따르면 로버트 레드필드 전 CDC 국장은 지난 14일 미국 뉴스채널 뉴스네이션에 출연해 조류인플루엔자 대유행이 "일어날지 여부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언제 일어나느냐의 문제"라고 강조했다.
레드필드 국장은 조류인플루엔자가 사람에게 전염될 때 사망률이 코로나19와 비교해 "상당하다"며 "아마도 25%에서 50% 사이의 사망률"이라고 말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03년 초부터 지난 4월 초까지 세계 23개국에서 889건의 인간 조류인플루엔자 감염 사례가 발생했다고 보고했다.이 중 463명이 사망하면서 치명률은 52%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에 반해 코로나19 사망률은 0.6%에 그쳤다고 뉴스네이션은 설명했다.
레드필드 국장은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인간 세포 수용체에 결합하는 경향성을 가지게 되려면 5개 아미노산의 핵심 수용체가 바뀌어야 한다는 사실을 과학자들이 2012년 실험에서 밝혀냈다고 짚었다.
레드필드 국장은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인간 수용체에 결합하는 능력을 갖추게 되면 다음에는 인간 대 인간으로 전염된다"면서 "그때가 우리가 대유행을 겪게 되는 시점이다.이건 단지 시간의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멕시코에서는 지난 4월 세계 최초로 H5N2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감염된 50대 남성이 일주일 만에 사망했다.멕시코 당국은 다만 이 확진자가 만성 질환에 따른 패혈증으로 사망했으며 조류인플루엔자 감염은 사망 원인과 관계가 없다고 밝혔다.
또 미국에서는 지난 3월부터 지난달 말까지 총 3명이 젖소를 통해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H5N1)에 감염된 것으로 보고됐다.이 밖에도 최근 호주와 인도에서도 조류인플루엔자에 사람이 감염된 사례가 확인됐다.
WHO는 "앞서 H5N1이 포유류 집단에 퍼지기 시작하면 확산 위험이 그만큼 증가한다"며 "인간 대 인간 전염이 이뤄질 정도로 바이러스가 진화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복권 판매량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복권 판매량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윤민혁 기자후발주자인 중국 기업들도 유사한 전략을 보였다.
복권 판매량,[포드고리차=AP/뉴시스] 암호화폐 테라·루나 폭락 사태의 핵심 인물인 권도형씨와 그가 설립한 테라폼랩스 측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제기한 민사 소송에서 합의에 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