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2일 광교 신사옥 이전을 마무리하고 업무를 개시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광교신사옥
[GH 제공]
신사옥은 지하 5층에 지상 17층,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연면적 2만6천㎡ 규모이며 GH 직원 700여명이 근무한다.
산사옥에는 경기 남부지역에 산재했던 택지사업단,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보상처,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도시공간정비사업처 등도 입주했다.
지하 1층~지상 3층은 도민 개방공간으로 구성해 금융기관 등 근린생활시설,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북라운지,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접수처 등이 들어섰고 지상 4층에는 지난 1월 직장운동경기부로 창단한 여자레슬링 선수단의 훈련 공간도 마련됐다. 화성화재 희생자 분향소 조문하는 김세용 GH 사장
[GH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GH 김세용 사장 등 임원진은 신사옥 이전 행사를 취소하고 경기도청 1층에 마련된 화성공장 화재 희생자 합동분향소를 찾아 조문하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했다.
새 사옥 이전에 따라 기존 수원시 권선동 사옥은 임대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유안타증권에 따르면 TKG휴켐스의 주가순자산비율(PBR)은 0.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금투세를 신설해도 증권거래세 부과를 지속하는 셈인데, 이 경우 금투세를 내지 않으면서 증권거래세 인하 효과만 누리는 사각지대가 생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