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 tiep bong da keo nha cai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전 밀워키서 만나…폴리티코 "케네디 지지 선언하면 큰 보탬"
[AP 연합뉴스 자료 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 무소속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후보와 만난 것으로 확인됐다.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는 이날 오전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리고 있는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케네디 주니어 후보가 회동,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지지 문제를 논의했다고 보도했다.
케네디 주니어 후보는 회동 사실이 알려진 뒤 소셜미디어 엑스에 글을 올려 "오늘 아침 트럼프 전 대통령과 만남을 놓고 소문이 무성하다"면서 "우리의 핵심 의제는 통합이었으며,truc tiep bong da keo nha cai나는 이 문제를 놓고 민주당 지도자들과도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나는 대선 후보에서 사퇴하지 않는다"고 못박았다.
케네디 캠프의 대변인 역시 트럼프 전 대통령과 회동 사실을 확인하면서도 "케네디는 유일한 친환경,반전 후보로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물리칠 수 있는 인물"이라며 완주 입장을 확인했다.
케네디 주니어 후보는 일부 전국 단위 여론조사에서 바이든 대통령,truc tiep bong da keo nha cai트럼프 전 대통령과 3자 대결 시 두 자리수 지지율을 보이는 유일한 무소속 후보로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이후 이날 브리핑에서 바이든 대통령 지시로 케네디 후보에게도 경호를 제공한다고 확인했다.
폴리티코는 "케네디 후보가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선언할 경우 트럼프 전 대통령 입장에서는 큰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케네디 후보는 현재까지 여론 조사에 근거할 때 상대적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표를 잠식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truc tiep bong da keo nha cai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truc tiep bong da keo nha cai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온실가스 약 17톤을 저감할 수 있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저희가 산출을 했습니다.
truc tiep bong da keo nha cai,보도에 따르면 대한축구협회는 파주NFC 훈련장을 이용하고 거주 역시 근처에 하길 원했지만, 클린스만은 “훈련장은 낡고 북한과 가깝다”는 이유로 거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