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쇼미 도박
"교황 기도,한반도 평화 정착에 희망되길"[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은 9일 낸 축하문을 통해 “제267대 교황으로 레오 14세께서 선출되신 것을 한국의 모든 불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미국 출신 추기경이 교황으로 선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즉위명으로 레오 14세를 택한 새 교황은 성 베드로 대성당 발코니로 나와 “평화가 여러분 모두와 함께”라고 말한 뒤 첫 강복 메시지를 발표했다.
진우스님은 “‘평화가 여러분 모두와 함께 있기를’이라는 첫 메시지처럼,고통받는 이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평화와 연대의 정신이 온 세계에 널리 퍼지기를 기원한다”고 했다.이어 “가톨릭과 레오 14세 교황의 기도가 세계 인류에게 늘 함께하며,특히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인 한반도의 평화 정착에도 큰 희망과 위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진우스님 축하 메시지 전문이다.
제267대 교황으로 레오 14세께서 선출되신 것을 한국의 모든 불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평화가 여러분 모두와 함께 있기를”이라는 첫 메시지처럼,고통받는 이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평화와 연대의 정신이 온 세계에 널리 퍼지기를 기원합니다.
가톨릭과 레오 14세 교황의 기도가 세계 인류에게 늘 함께하며,특히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인 한반도의 평화 정착에도 큰 희망과 위로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레오 14세 교황의 선출을 삼가 축하드리며,바카라 검증사이트 벳위즈거룩한 사명의 길 위에 자비와 지혜가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쇼미 도박
쇼미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나아가 "우리의 적이 핵무기를 가지는데 우리가 동맹의 핵무장을 막는다면 그게 비확산 정책의 승리인가"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쇼미 도박,국민의힘은 현재 일부 지방자치단체가 개별적으로 시행 중인 군인 상해 보험제도를 중앙 정부 차원에서 통일해 전면 시행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