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체집자 한묵사휘 서성묵장필휴(중)
119안전센터 앞 3시간 넘게 승용차 방치
음주 의심 차량…“구급·화재 출동 2건 지연
음주 의심 운전자가 119안전센터 앞에 3시간 넘게 승용차를 방치하면서 소방 당국의 긴급 출동을 방해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8일 김포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13분쯤 김포시 양촌119안전센터 앞에 승용차가 불법 주차됐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신고자는 “음주 의심 운전자가 119안전센터 앞에 차량을 주차한 뒤 방치하면서 소방 출동을 가로막고 있다”고 했다.
소방 당국은 승용차 이동 조치를 위해 차주와 통화하려고 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자 차주 지인을 통해 견인차를 불러 불법 주차 3시간 39분 만인 이튿날 오전 2시 52분쯤 차량을 옮긴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운전자는 차 안에 휴대전화를 둔 채 사라졌고,텔레그램 게임봇 만들기소방대원들은 휴대전화로 걸려 온 운전자 지인의 전화를 받아 이동 조치를 요청한 것으로 파악됐다.
차량이 장시간 119안전센터 앞에 방치되면서 소방 당국의 긴급 구급·화재 출동 2건이 지연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의 행적을 조사하고 있다”며 “운전자를 찾는 대로 실제 음주운전을 했는지 조사하고 소방 출동을 방해한 혐의도 적용할지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체집자 한묵사휘 서성묵장필휴(중)
오체집자 한묵사휘 서성묵장필휴(중)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4억으로 40억 아파트 계약…전현무랑 같이 갔었다"☞ '의료 대란' 속 이게 또 난리…확진자 12% 급증 "간호사도 격리중"☞ 이재욱, '♥카리나' 언급에 동공 지진…비밀연애 때 찍힌 이 영상☞ "돈만 내고 우린 못 받아?"…국민연금 개혁 미루면 30년 후 벌어질 일☞ "대머리 남편이 20대 아이돌 됐다"…화장 실력에 중국인들 '깜짝'☞ MC몽, '코인사기 재판' 또 안 오면 강제구인…"증인 출석 검토 중"☞ [단독]병원 남은 의사, 고소 당해도 조사 미룬다…"집단행동 이후 소환"☞ "죽어서 사망보험금 줄 생각까지"…'기러기' 스타셰프의 고백☞ 애플, 전기차 개발 포기…애플카 개발팀 해체, AI팀으로 이동☞ '전월세 계약갱신청구권·5% 상한제' 등 임대차 3법 모두 '합헌'(상보)☞ 에코프로비엠 15% 급등…"2차전지 과열"이라던 증권가 달라졌다김도엽 기자 usone@mt.
오체집자 한묵사휘 서성묵장필휴(중),무안군 '황토갯벌·연꽃축제' 개최 일정 확정뉴스 기사전남 무안군이 지역 대표 축제인 '황토갯벌축제'와 '연꽃축제' 일정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