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118회 당첨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랑스서 개최,로또 1118회 당첨지역47개국 성악도 참가
한국 음악가 이름 딴 첫 국제대회
[서울경제]
현대차(005380)그룹이 소프라노 조수미의 이름을 건 첫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한다.차세대 오페라 스타를 발굴하고 국내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현대차그룹은 7일(현지 시간)부터 13일까지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에 위치한 고성(古城)인‘샤토 드 라 페르테앵보’에서 열리는‘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국제 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국제 콩쿠르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이 내린 목소리’로 불리는 조수미는 3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을 맡았고 국제 6개 콩쿠르를 석권했다.
이번 콩쿠르는 18세에서 32세까지 전 세계 성악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대회에는 전 세계 47개국,로또 1118회 당첨지역500여 명이 참가 신청을 했다.
심사위원으로는 조수미 외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너선 프렌드,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드로 갈로피니,로또 1118회 당첨지역클래식 음반사인 워너클래식과 에라토의 사장 알랭 랑세롱 등이 참여한다.업계에서는 이번 콩쿠르가 신진 아티스트들이 국제 무대에 진입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우리나라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는 물론 우리나라 신진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을 진정성 있게 후원하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대회가 열리는 샤토 드 라 페르테앵보에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 △현대차 아이오닉 5N △기아 더 뉴 EV6 △기아 EV9 등 다양한 차종을 전시한다.이를 통해 대회 기간 오디션 외에 현장에서 진행되는 리사이틀 및 갈라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에 참가하는 전 세계 언론,로또 1118회 당첨지역업계 전문가 및 관객들에게 현대차그룹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로또 1118회 당첨지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1118회 당첨지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울대학교 의과대학·서울대병원 교수들이 구성한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23일 입장문을 내고 “이번 주말이 (의료대란) 사태의 골든타임”이라면서 정부를 향해 “전공의들이 납득할 만한 조치를 하지 않는다면 이들과 행동을 같이하겠다”고 밝혔다.
로또 1118회 당첨지역,올해에도 2월 소비자물가가 다시 3%대로 올라설 것이라는 우려 속에 올해도 고물가와 실질임금 하락 등을 이유로 최저임금 대폭 인상을 요구할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