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천 1인샵 후기
NO.2: 인천 마사지사이트
NO.3: 인천 스웨디시 감성
NO.4: 인천 스웨디시 단속
NO.5: 인천 스웨디시 디시
NO.6: 인천 스웨디시 로드샵
NO.7: 인천 스웨디시 마무리
NO.8: 인천 스웨디시 마사지
NO.9: 인천 스웨디시 추천
NO.10: 인천 스웨디시 후기
NO.11: 인천마사지 디시
"협정에 채무 없어,트럼프와의 바티칸 회담 결과"
(워싱턴=뉴스1) 류정민 특파원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1일(현지시간)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전날 서명한 광물 협정에 대해 '평등하다'라며 환영의 입장을 밝히면서도,러시아에 대한 보다 강력한 제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유튜브에 게시한 영상을 통해 "이는 우크라이나에 상당한 투자의 기회를 제공하는 진정으로 평등한 협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협정에 채무는 없으며,토토 프리미엄우크라이나에 투자하고 여기서 수익을 창출할 재건 기금이 설립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사실상 바티칸 회담의 첫 번째 결과로,이는 진정으로 역사적인 의미를 갖는다"라고도 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협정 발효를 위해 곧 의회 비준 절차에 들어갈 것"이라면서 "이행에 지장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는 트럼프의 휴전 중재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이어가고 있다.이날도 러시아의 드론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항구 도시 오데사에서 2명이 사망하고 10여 명이 다쳤다.
젤렌스키는 "러시아에 추가 제재를 가해 협상에 나서도록 해야 한다"면서 "제재가 효과적일수록 러시아가 전쟁을 끝내기 위한 유인책이 더 많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전날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재건 투자 기금 설립을 위한 협정에 서명했다.
협정에 따라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희토류를 비롯한 핵심 광물 자원을 공동 개발한다.
인천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스웨디시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0만원이 무너지자, 개인투자자들은 저점 매수 기회로 판단 네이버 주식을 ‘폭풍 쇼핑’했다.
인천 스웨디시 사이트,과거 이세돌 9단과 바둑대결을 펼쳤던 AI 알파고로 유명한 구글 딥마인드의 공동창업자 무스타파 술레이만을 영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