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복권 영업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일(현지시간) 펜실베니주 유세 도중 유세장 총격 발생
트럼프 귀쪽에서 출혈 발생,복권 영업시간총격 떄문인지 여부 확인 안돼
트럼프 옮겨진 지역 의료기관 "트럼프 무사"
【실리콘밸리=홍창기 특파원】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유세장 주변에서 여러 발의 총격이 발생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6시10분(미 동부시간) 유세를 벌이면서 조 바이든 행정부의 불법 이민 문제를 비판하는 도중에 어디선가 팝콘을 튀기는 듯한 소리 '팝팝팝' 같은 총소리가 여러 발 들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손을 오른쪽 목 뒤를 만진 직후에 발언대 밑으로 급히 몸을 숙였다.이후 경호원 여러 명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 연단으로 올라갔다.
이 과정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귀에 피가 묻은 것이 확인됐다.다만 이것이 직접 총격을 받았기 때문인지 연단으로 몸을 숨기다가 생긴 것인지 등은 확인되지 않았다.
이 후에도 총소리는 계속됐다.
연단 뒤에서 유세를 구경하던 사람들도 비명을 지르면서 일부는 몸을 숙였다.
경호원들에 둘러싸인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일어서서 지지자들에게 주먹을 들어보였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경호원의 부축을 받으면서 연단으로 내려와 이동했다.오른쪽 귀 윗쪽으로 피가 관측됐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차량을 타고 유세장을 빠져나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동한 지역 의료기관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안전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