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틱 ep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한 화성시가 K-반도체 핵심도시 도약을 위해 지난해 8월부터 ASML 전 CEO(피터 베닝크) 및 실무자를 직접 만나 국내 제조시설 설치 등 추가 투자를 요청하는 등 신속한 투자결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경기도,셀틱 eplLH 동탄사업본부 및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 등의 유관기관과 긴밀히 협력한 결과다.
4일 정 시장은 방한 중인 ASML의 대외총괄부사장(프랭크 헤임스케르크)을 만나 “화성 뉴 캠퍼스(업무시설⦁재제조시설 및 트레이닝센터 등)에 이어‘ASML-삼성전자 연구지원시설(1조원)’건립 부지로 화성시를 선택해 주신 것에 감사하다”면서 “화성에서 추진하는 ASML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각종 인허가부터 밀착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프랭크 헤임스케르크 부사장은 “화성시의 전폭적인 지원으로‘ASML 화성 뉴 캠퍼스’조성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에 감사하다”고 답하면서,“삼성전자는 ASML의 중요 고객사로,이번 연구지원시설 건립은 양사 간의 기술동맹을 돈독히 하고 국내 및 화성시 반도체 기업과의 협력을 확대․강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 시장은 “정부에서 추진 중인 첨단반도체기술센터(ASTC,한국형 IMEC)의 화성시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한 네덜란드 부대사(오니 얄링크) 등도 함께 배석했으며,셀틱 epl화성시는 이번 면담을 계기로 네덜란드와 반도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협력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화성시를 찾은 ASML 부사장과 주한 네덜란드 부대사는 정 시장과의 면담에서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희생자와 가족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고 위로의 뜻을 전했다.
셀틱 ep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셀틱 epl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서울대 의과대학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11일 “정부의 진정성 있는 방안이 제시되지 않는다면 18일 전원 사직서를 제출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셀틱 epl,정부는 의대 증원에 반대하는 전공의들의 병원 이탈, 의대 교수들의 사직과 휴진에 대응해 비상진료체계를 가동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