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mang Poker : Cas...
NO.2: 撲克
NO.3: 망고 홀덤
NO.4: 모바일 홀덤 게임
NO.5: 모바일 홀덤 디시
NO.6: 모바일 홀덤 캐쉬 게임
NO.7: 모바일홀덤캐쉬게임
NO.8: 온라인 홀덤
NO.9: 온라인홀덤
NO.10: 텍사스 홀덤 PC 게임
NO.11: 텍사스 홀덤 모바일 게임
NO.12: 포커클럽
NO.13: 홀덤 게임 추천 디시
NO.14: 홀덤 어플
NO.15: 홀덤사이트
NYT,메인보드 ssd 슬롯 확인트럼프 행정명령 초안 보도[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미국이 급증하는 전력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자국 신규 발전소 건설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다수의 행정명령을 고려하고 있다.다만 최종 결정이 된 상태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뉴욕타임스는 9일(현지시간) 행정명령 초안을 토대로 미국이 원자력 발전 용량을 2050년까지 4배로 늘리기 위해 안전 규정 개정을 통해 신규 발전소 건설을 더 쉽게 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원전 건설 가속화를 위해 연방 안전 규정을 전면 개정하고 18개월 이내에 새 원자로 승인 여부를 결정하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행정명령 초안은 현 기준이 지나치게 엄격하다고 지적하면서 방사선 노출 안전기준도 재검토하도록 요구하고 있다.또 미군이 차세대 원자로에 자금을 지원하도록 하는 것과 인공지능 데이터 센터를 국방 핵심 인프라로 지정하는 방안을 담았다.
특히 행정명령 초안에는 미국 내 농축우라늄을 비롯한 핵연료 공급망을 재건하기 위한 계획 수립도 정부에 지시하고 있다.
이 밖에 “새로운 원자로 디자인에 대한 미국의 개발이 줄어 2017년 이후 전세계에 설치된 원자로의 87%가 러시아와 중국 디자인에 기반하고 있다”며 “이런 추세는 계속될 수 없으며 미국은 원자력 르네상스를 재개하기 위해 신속하고 단호하게 조치해야 한다”라는 내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