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프로야구 개막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계 단체 행동에 부정적 입장
정부에 '의정갈등' 해법 요구
보건의료노조는 14일 입장문을 통해 "의사 집단휴진은 어떤 명분도 정당성도 없다"며 "환자 생명을 외면하는 집단휴진을 철회하라"고 밝혔다.이어 "병원 노동자들은 의사 집단휴진에 따른 진료변경 업무를 거부한다"며 "병원 노동자들은 의사들의 욕받이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의사 집단휴진에 따른 진료변경 업무에 협조할 수 없다는게 보건의료노조 입장이다.진료변경 업무를 거부하는 병원노동자에게 불이익을 줄 경우 노조 차원에서 강력 대응할 방침이다.
정부를 향해 문제 해결을 위한 특단의 대책을 촉구하기도 했다.보건의료노조는 "의정갈등이 더 이상 길어져서는 안 된다"며 "이달 내에 전공의 집단 진료거부 사태와 의사 집단휴진 사태를 완전히 해결하고 진료를 정상화할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하라"고 정부에게 촉구했다.
그러면서 "이달 말까지 의사단체를 포함해 의료개혁 논의기구 구성을 완료하고 정상 가동해야 한다"며 "열악한 전공의 근무여건 개선책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2023 프로야구 개막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3 프로야구 개막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한국 정부는 ‘기업 밸류업’이 단지 ‘주가 올려서 주주들 기쁘게 하기’가 아니라 한국 기업들의 투자·배분 행태를 크게 바꾸는 작업이라는 점에 유의하고 지극히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
2023 프로야구 개막전,정부의 의대 증원 방침에 반발한 전국 의대생들의 동맹휴학 예고로 교육당국이 동맹휴학 규모에 촉각을 기울이는 가운데 20일 서울 시내 한 대학교 의과대학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