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공뽑기 프로그램
NO.2: 구글 룰렛돌리기
NO.3: 구글 제비뽑기
NO.4: 네이버 룰렛게임
NO.5: 랜덤 뽑기 룰렛
NO.6: 랜덤 제비뽑기
NO.7: 랜덤뽑기 프로그램
NO.8: 룰렛 돌리기 사이트
NO.9: 룰렛게임 사이트
NO.10: 무료 룰렛 돌리기
NO.11: 무료 룰렛 사이트
NO.12: 번호뽑기 프로그램
NO.13: 온라인 룰렛 만들기
NO.14: 온라인 룰렛돌리기
NO.15: 제비뽑기 프로그램
NO.16: 핀볼 룰렛
가해 학생 "반성하고 있다"…경찰,온라인 게임 사이트 순위신원 확인해 엄정 수사 방침
(인천=뉴스1) 정진욱 기자 = 인천의 한 중학생이 또래 여학생을 수차례 폭행하는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퍼지면서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학교폭력 영상이 SNS에 유포됐다'는 신고를 받고 가해 학생과 피해 학생의 신원을 확인 중이라고 3일 밝혔다.
문제가 된 영상은 인스타그램에 '인천 송도 11년생 학폭 영상' 제목으로 올라온 1분 39초 분량의 영상이다.
영상에는 한 여중생 A양이 또래 B양의 뺨을 손으로 7대 때리는 장면이 담겼다.장소는 송도 지역의 한 아파트 외부 주차장으로 추정된다.
피해 학생은 "미안해.그만해달라"고 애원했지만 A양은 폭행을 멈추지 않고 욕설을 섞어가며 B양의 얼굴을 때렸다.폭행 장면을 지켜보던 주변 학생들은 이를 말리기는커녕 웃거나 휴대전화로 촬영만 했다.
경찰은 해당 영상이 지난해 11월쯤 촬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영상이 확산되면서 A양의 실명과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댓글을 통해 무분별하게 유출되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가해자로 알려진 A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해 철없는 생각으로 저질렀고 지금까지도 많이 반성하고 있다"며 "피해 학생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을 것 같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이어 "화가 난 분들과 피해 학생에게 정말 미안하다.벌을 받고 정신 차리겠다"고 덧붙였다.
경찰 관계자는 "영상 속 인물이 누구인지 확인 중이고 피해자 보호를 최우선으로 조사에 착수했다"며 "사안이 중대한 만큼 관련 법 절차에 따라 엄정하게 수사하겠다"고 말했다.
네이버 룰렛게임
무료 룰렛 시뮬레이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윈야드 복합단지 준공식을 할 때 필립 공을 포함해 여왕 가족이 대거 참석했습니다.
무료 룰렛 시뮬레이터,■동맥경화 예방,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에 달려혈관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규칙적이고 균형 잡힌 식생활과 운동, 수면이 기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