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바르셀로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마 성분이 든 젤리를 먹은 뒤 지인들에게 공급한 대학원생이 구속기소됐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동부지검 형사3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위반(대마) 혐의로 대학원생 A씨를 구속기소했다.
A씨는 지난해 12월께 서울 마포구의 한 클럽 부근에서 대마 성분의 젤리를 일부 섭취하고,프리미어리그 바르셀로나남은 젤리 중 일부를 지난 3월 회사 동료들에게 제공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해외유학생 출신으로 클럽 일대에서 불상의 외국인으로부터 대마 젤리를 받아 본인이 섭취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어 같은 유학생 출신인 전 회사 동료들에게도 대마젤리를 제공했다.이를 제공받은 30대 동료는 또 다른 대학 동기 3명에게 대마 젤리를 다시 나눠준 혐의로 지난 5월 7일 구속기소됐다.
검찰은 "피고인에게 죄에 상응한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사회에 마약이 발붙일 수 없도록 앞으로도 마약범죄에 강력히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바르셀로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바르셀로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자본금 10억 원 이상인 기업의 사내이사 수인 '최소 세 명' 기준을 채우면서, 구지은 부회장을 비롯한 현 사내이사 연임은 무산됐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바르셀로나,/사진=이미지투데이▶글 쓰는 순서①"규제에는 규제"… 바이오서도 전쟁 선포한 美-中②미국서만 물먹었다… 중국산 신약에 더 높아진 FDA 문턱③우시는 울고 삼바는 웃고… 美-中 싸움에 韓은 '표정 관리'미국과 중국의 바이오 패권 경쟁이 심화하면 국내 위탁개발생산(CDMO)기업들이 반사이익을 보게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