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내 코인 거래소
NO.2: 미국 암호화폐거래소
NO.3: 베트남 암호화폐거래소
NO.4: 분산형 암호화폐거래소
NO.5: 암호화폐 거래소
NO.6: 암호화폐 거래소 계좌
NO.7: 암호화폐 거래소 관련주
NO.8: 암호화폐 거래소 비교
NO.9: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NO.10: 암호화폐 거래소 수수료
NO.11: 암호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NO.12: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
NO.13: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NO.14: 암호화폐 거래소 영어로
NO.15: 암호화폐 거래소 은행
NO.16: 암호화폐 거래소 이벤트
NO.17: 암호화폐 거래소 종류
NO.18: 암호화폐 거래소 추천
NO.19: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
NO.20: 암호화폐거래소
NO.21: 암호화폐거래소 순위
NO.22: 암호화폐거래소 영어로
NO.23: 암호화폐거래소 추천
NO.24: 업비트
NO.25: 캐나다 암호화폐거래소
NO.26: 코인거래소 순위
NO.27: 한국 가상화폐 거래소
NO.28: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
NO.29: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NO.30: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
NO.31: 해외코인거래소 추천
센카쿠 열도(댜오위다오) 인근 비행에 항의
중국 정부가 일본 민간 항공기의 센카쿠 열도(중국명 댜오위다오·釣魚島) 인근 비행에 대해 강력히 항의했다.
중국 외교부는 4일 성명을 통해 "류진쑹 아주사장(아시아 담당 국장)이 주중 일본대사관의 아키라 요코치 수석공사에게 '엄정한 교섭'을 제기했다"며 "일본 우익 인사가 민간 항공기를 이용해 댜오위다오 영공을 침범한 데 대해 강력히 항의했다"고 밝혔다.중국식 표현인 '엄정한 교섭'은 외교 채널을 통한 공식 항의를 뜻한다.
중국 외교부는 "일본은 즉각 이 같은 불법 행위를 중단하고,유사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조치해야 한다"며 "중국은 자국의 영토와 해양 주권을 단호히 수호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해 일본 정부는 오히려 중국 측의 침범이 있었다는 입장이다.일본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중국 해경 소속 선박 4척이 전날 정오 무렵 센카쿠 열도 인근 일본 영해에 진입했고,이 중 한 척에 탑재된 헬리콥터 한 대가 일본 영공을 침범한 뒤 약 15분 후 이탈했다.일본 항공자위대는 즉각 전투기를 출격시켜 대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장샤오강 중국 국방부 대변인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일본 측 주장을 반박하며 "사실을 왜곡한 무책임한 발언"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일본 민간 항공기가 중국 영공에 불법 진입한 것이 문제의 본질이며,축구토토 매치 13회차중국 해경이 이에 경고와 퇴거 조치를 취한 것은 정당하고 합법적"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일본 정부를 향해 "자국민의 행위를 엄격히 관리하고 도발 행위를 자제해 중일 관계 전반에 악영향을 주지 말라"고 촉구했다.
암호화폐거래소
암호화폐거래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Yun Ling의 말은 즉시 청중의 눈을 Nalan Yanran에게 끌어 당겼습니다.
암호화폐거래소,덱스 "사는 게 쉽지 않아, 죽다 살아나…예전엔 항상 뜨거웠는데" 고백뉴스 기사유튜브 채널 '덱스 101' 영상 갈무리(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방송인 덱스가 바쁜 스케줄로 인한 컨디션 난조에 대해 토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