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9월 4회 출발
롯데관광개발은 유럽여행 최적기인 8~9월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그리스 직항 특별 전세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7박9일 일정인 이번 패키지 상품은 지난 4~5월 완판된 그리스 직항 전세기 상품을 재출시한 것이다.8월(28일)과 9월(4일,11일,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18일) 단 4회 출발하며,1인 기준 799만원(세금 포함)부터다.조기예약시 출발일 별로 30명 한정으로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산토리니섬(2박),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크레타섬(2박) 일정과 5성급 호텔에서 6박,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그리스 내 이동시 현지 국내선 항공(2회) 등의 옵션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광지로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메테오라 수도원을 비롯해 드라마‘태양의 후예’촬영지로 유명한 아라호바,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고대 그리스 시대 중심 도시였던 델피,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아테네 여신을 위한 파르테논 신전,낭만 가득한 섬 산토리니,미노스 문명의 발상지인 크레타섬의 크노소스 궁전 등을 둘러본다.
투어에는 롯데관광개발 전속 인솔자와 베테랑 현지 가이드가 동행해 그리스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아울러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 특식(3회)과 산토리니 와이너리 방문 및 시음(1회),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파르테논 신전을 바라보면서 즐기는 고품격 코스 요리 식사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본부장은 "그리스는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적인 유적지 등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라며 "아테네 직항 특별 전세기를 통해 더욱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대한항공 #롯데관광개발 #그리스여행 #그리스직항
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국민의힘 의원 전원은 반대의 의미로 투표 전 본회의장에서 퇴장했다.
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간주상속재산이란 민법상으로는 상속에 해당되는 재산은 아니지만 상속으로 취득하는 경우와 동일한 경제적 이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상속재산으로 보아 과세하는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