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레전드 현금
NO.2: 포커레전드 현금화
오름테라퓨틱은 코스닥 상장 절차를 밟던 지난해 11월 항체접합분해제(DAC) 기반 고형암 치료제 후보물질‘ORM-5029’의 미국 임상 1상의 중대한 이상사례(SAE) 발생 사실을 증권신고서를 통해 밝혔다.핵심 파이프라인이었던 만큼 오름테라퓨틱은 상장을 철회했다.하지만 한 달 뒤 해당 임상의 보류 결정과 함께 증권신고서를 재차 제출,피망 홀덤 쇼다운상장을 진행했다.오름테라퓨틱은 올해 2월 코스닥에 입성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주관사 한국투자증권도 책임론에서 자유롭지 못하다.특히 한국투자증권이 앞서‘뻥튀기 상장’논란을 겪은 파두와 상장예비심사 승인 취소 이노그리드 주관사였던 만큼 시장 시선은 싸늘하다.제2의 파두 사태라는 말까지 나온다.
다만 한국투자증권 측은 관련 위험을 상장 전 충분히 공시했다는 입장이다.
실제 오름테라퓨틱 2차 정정 증권신고서 투자위험요소를 보면 “ORM-5029의 임상 1상에서 1명의 참여자에게 중대한 이상사례(SAE)가 보고됐다”고 적시됐다.이후 최종 증권신고서에도 해당 내용은 유지됐다.증권 업계 관계자는 “매출 급감을 인지하고도 증권신고서에 기재 누락한 파두 사태와 위험 요소를 명확히 드러낸 오름테라퓨틱 건은 근본적으로 다른 이슈”라고 설명했다.
[최창원 기자]
[본 기사는 매경이코노미 제2308호 (2025.05.07~2025.05.13일자) 기사입니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드라마 카지노 5 화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포커레전드 현금
포커레전드 현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연구원은 “단기간 SK의 주가는 상승할 전망”이라며 “경영권 프리미엄의 가치가 올라갈 수 있다는 기대감이 몰리면서 당분간 주가는 오르는 현상이 지속될 수 있다”고 내다봤다.
포커레전드 현금,최 목사는 “여러 차례 사기로 재정이 무너지고 어머니가 파킨슨병으로 돌아가신 즈음이었다”며 “집에 보탬이 되려고 아내가 부동산에 투자한 것도 크게 실패하면서 가정마저 깨질 뻔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