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공업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지시간 14일 오전 8시쯤 루브르 박물관 인근
200미터 성화봉송···팬들 장사진
지난 12일 전역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이 1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막하는 2024 파리 올림픽의 성화를 봉송했다.
진은 이날 오후 8시쯤 루브르 박물관 내 마련된 성화 봉송 센터에서 나와 미리 기다리고 있던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진은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인사했고 경찰의 호위를 받으며 인근 리볼리 가로 이동했다.리볼리 가에서 성화를 넘겨받은 진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루브르 박물관 앞까지 다시 행진했다.진이 성화 봉송을 한 거리는 약 200m다.
진은 성화 봉송이 끝난 뒤 소속사 하이브를 통해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는 “오늘 성화 봉송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제가 성화 봉송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준 아미 여러분과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성화 봉송 참여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현대공업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공업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포스코 원료구매실장, 경영전략실장, 포스코강판(현 포스코스틸리온) 대표이사 사장, 포스코 전략기획본부장 및 포스코홀딩스 전략기획총괄 등을 역임한 재무·전략통으로 건설산업 침체로 난항을 겪고 있는 포스코이앤씨의 재무건전성과 프로젝트 경쟁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추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공업사,또 "페미니즘은 기후 위기와 같이 사회주의자들이 만들어낸 허구이며 성차별로 인한 임금 차별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해 여성들의 강한 반발을 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