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우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하 항우연)과 우주항공 보안을 강화하는 데 협력한다.
KISA(원장 이상중)는 항우연과 보안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협약식은 이날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전 본원에서 열렸다.
KISA는 지난해 10월 최신 우주항공 보안 트렌드와 정책 방향을 공유하는 '우주·항공 융합보안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민간 우주항공 산업 관계자와 협력해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항공우주 기업 및 제품 보안 강화,항공우주 보안 모델 개발 및 검증,항공우주 보안 인력 양성 및 인식 제고,항공우주 정보보호 확산 기반 조성 등에 협력한다.
아울러 KIS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와 함께 추진하는 디지털 융합보안 기반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항우연과 공동으로 보안 모델을 개발한다.국내 우주항공 기업을 대상으로 보안 취약점 점검을 실시하는 작업도 지원한다.
이상중 KISA 원장은 "이번 협약이 뉴 스페이스(New Space) 시대에 우주항공 산업의 정보보호 환경을 조성하는 기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정보보호에 기반한 우주항공 5대 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우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형우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삼성바이오에피스,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피즈치바' 유럽 허가 권고 획득뉴스 기사[사진=삼성바이오에피스]삼성바이오에피스는 유럽 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 자문위원회(CHMP)로부터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피즈치바’(프로젝트명 SB17?성분명 우스테키누맙)의 판매 허가에 대한 긍정 의견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최형우 도박,지난달 21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최저임금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제1차 전원회의에서 근로자위원인 이미선(왼쪽) 민주노총 부위원장과 전지현 전국돌봄서비스노조 위원장이 입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