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슈퍼 식보
NO.2: 슈퍼 식보 양방
NO.3: 슈퍼 식보 트리플
NO.4: 에볼루션 슈퍼 식보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실적 실망으로 애플이 4% 가까이 급락함에 따라 시총 1위 자리를 내주었다.
2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애플은 3.74% 급락한 205.35달러를 기록했다.이로써 시총도 3조850억달러로 줄었다.
이에 따라 시총 1위에서 탈락했다.그동안 애플은 장기간 시총 1위 자리를 지켰었다.
그러나 미중 무역전쟁이 격화함에 따라 아이폰 90% 이상을 중국에서 조립하는 애플의 주가는 올 들어 연일 하락했다.
특히 애플이 이날 급락한 것은 전일 발표한 실적이 안 좋았기 때문이다.애플의 지난 분기 매출과 주당 순익은 시장의 예상을 상회했다.
그러나 중국 매출이 전년 대비 2.3% 감소한 것으로 드러났다.이뿐 아니라 애플은 실적 발표 이후 콘퍼런스콜에서 관세로 인해 이번 분기에 9억달러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에 따라 주가가 4% 가까이 급락했다.이날 급락으로 애플의 주가는 올 들어 18% 폭락했다.
이에 따라 시총 1위 자리를 내주어야 했다.이날 현재 시총 1위는 마이크로소프트(MS)다.MS의 시총은 3조2350억달러다.
슈퍼 식보 양방
슈퍼 식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꽁치·고등어·물오징어·동태·양미리·도루묵·갈치·임연수 같은 생선을 팔았다.
슈퍼 식보,[관련기사]☞ "10억 날리고 극단적 생각"…유명 가수, 돌연 자취 감춘 이유☞ "노산이라"…이은형·강재준, 기형아 검사 결과에 '눈물', 무슨 일☞ 아이돌그룹 일본인 멤버 "3·1절, 쉴 수 있어 부럽다"…역사 발언 뭇매☞ 이재욱이 환승연애?…카리나 열애 인정 후 악플 테러 "법적 대응"☞ 이서진 미담 터졌다…'둘째 임신' 박슬기에 "두꺼운 돈 봉투 선물"☞ 나균안 "오히려 내가 맞았다…여성과는 연락만" 아내 폭로 재반박☞ "손흥민 아버지 엄격, 이강인 부모는 회초리"…너무 나간 차범근☞ "80만원 벌자" 홍채 등록하는 사람들…코인 가격도 덩달아 '급등'☞ 외국인 "믿습니다! 밸류업!"… 정책 발표 이후 8000억 넘게 샀다☞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남편 없이 깜짝 외출…웃으며 간 곳은☞ "딱 한 장만 더" 6시간 기다려 5분 만난 푸바오…이제 진짜 안녕[르포]☞ "HUG 돈 안 갚아도 된다고?" 뛰어들었다 수억 날린다[부릿지]☞ [르포] 몸무게 6배 압박에 기절…극한에 도전하는 전투기 조종사☞ '마시멜로→우유크림' 50년 만에 달라진 초코파이 "이거 몽쉘아냐"☞ 민족이 태극기 흔들며 부르짖었다 "대한 독립 만세!"[뉴스속오늘]남형도 기자 human@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