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겨울 경마장
NO.2: 경마장 금요일
NO.3: 경마장 위치
NO.4: 경마장 크기
NO.5: 경성 경마장
NO.6: 경성경마장
NO.7: 과천 경마장 좌석 추천
NO.8: 군인 경마장
NO.9: 동대문 경마장
NO.10: 뚝섬경마장
NO.11: 렛츠런파크 영천
NO.12: 마사회 이전
NO.13: 영천 경마공원 조감도
NO.14: 영천경마장 개장
NO.15: 한국 경마장
NO.16: 한국마사회
[파이낸셜뉴스] 제267대 교황을 선출하는 콘클라베가 7일부터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에서 시작되는 가운데,토토 사이트 계좌 신고 제로한 추기경이 공개적으로‘포기 선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프랑스 BFM TV 등은 이탈리아 일간지 일메사제로를 인용해 모로코 라바트 대주교이자 스페인 국적의 크리스토발 로페스 로메로 추기경이 3일(현지시간) 교황에 선출되더라도 포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전했다.
해당 언론 보도에 따르면 로메로 추기경은 "나는 교황이 될 아무런 야망이 없다.그런 역할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라며 "내가 교황으로 선출되면 시칠리아로 도망칠 것"이라고 농담처럼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로메로 추기경은 교황으로 선출되는 추기경은 그 직분을 거부할 수 없다는 점은 인정했으나,"교황이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권력에 목마른 것"이라며 성직자의 권위에 대한 욕심을 비판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 교황을 선출하는 콘클라베를 앞두고 이러한 공개 선언은 흔치 않은 일이다.프랑스 매체 우에스트프랑스는 로메로 추기경이 차기 교황 유력 후보군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콘클라베를 앞두고 나온 이례적인 공개 포기 선언이라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교황 #추기경 #콘클라베
과천 경마장 좌석 추천
영천 경마 공원 조감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내수가 부진한 게 가장 크고 반도체 분야에서 지금 가장 쓸 수 있는 AI반도체 분야보다 아무래도 메모리 반도체 분야에 집중하다 보니까 엔비디아라든가 해외 반도체 주식보다 삼성전자라든지 SK하이닉스에서 혜택을 덜 받는 상황이 나오면서 주가가 상승할 수 있는 모멘텀이 덜 나온다라고 아마 이해를 하시면 될 것 같고요.
영천 경마 공원 조감도,새 틱톡 퇴출법 핵심은 '백악관에 퇴출 권한'9일(현지시간) 미국 언론들 보도를 종합하면, 하원은 지난 7일 에너지상무위원회를 만장일치로 통과한 이른바 '틱톡 퇴출 법안'을 곧 본회의에 올려 표결에 부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