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성인 포커

eos 파워볼 양방 - 포커스엠

eos 파워볼 양방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생활인구 유입·정착 '고흥스테이' 눈길…3개월 임대료 '무료'
"산·바다 절경 가장 아름다운 도시…평생 눌러앉고 싶어"[편집자주] 전국 지자체들이 인구 감소와 지방 소멸 대응을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인구 6만명의 작은 도시인 전남 고흥군은 획기적인 인구 유입 정책인 '고흥스테이'로 전국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지자체 모범사례로 떠오른 고흥스테이를 두 차례에 걸쳐 나눠 싣는다.[편집자 주]

전남 고흥 쑥섬.(고흥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전남 고흥 쑥섬.(고흥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고흥=뉴스1) 김동수 기자 = "칠순(七旬) 평생 이렇게 아름다운 도시는 처음이예요.마음 같아선 아예 눌러앉고 싶죠."

고흥스테이 3기 입주자인 김재수(72)·이종란(67·여) 씨 부부는 지난 8일 <뉴스1>과 통화에서 고흥 관광지를 자랑하며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김 씨 부부는 "팔영산 편백나무숲,금탑사 비자나무숲,쑥섬,위메이드 플레이 포커우주발사전망대,우도 등 고흥이 가진 아름다움에 흠뻑 취했다"며 "입주한 지 40일 동안 비오는 날 빼곤 매일 곳곳을 돌아다녔다"고 웃음지었다.

이어 "음식도 최고다.고흥과 벌써 정이 많이 들었다"며 "마음 같아선 정말 여길 떠나지 않고 평생 눌러앉고 싶다"고 했다.

김 씨 부부는 지난달 1일 휴양·체험 등을 목적으로 고흥스테이(3기,4월~6월 거주)에 입주했다.고흥스테이는 3개월간 임대료가 무료로 수도세 등 일부 관리비만 부담하면 된다.

인천에 사는 김 씨 부부는 고흥스테이를 알게된 아들과 며느리의 권유로 400㎞ 떨어진 시골 도시로 발걸음을 옮기게 됐다.

평소 푸른 산과 바다의 절경을 바라보는 일상을 살고 싶었던 이 부부는 고흥스테이로 그 꿈을 실현했다.

김 씨는 아내와 함께 수많은 고흥 여행지를 둘러보며 지역 경제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대부분 지출되는 비용은 식비와 유류비가 전부다.하루 밥 값이 최대 7만 원정도 쓰여지고 있다.

김 씨는 "전라남도 여행지를 많이 둘러보진 않았지만 고흥이 이렇게 아름다운 도시였다면 일찍 왔을 것"이라며 "천혜의 자연과 함께 정말 살기 좋은 도시"라고 밝혔다.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고흥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고흥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군은 김 씨 부부를 비롯해 3기 입주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통해 소비 진작 효과가 실제로 얼만큼 발생했는 지 분석할 방침이다.

1~3기 입주자(총 36세대) 세대당 지인 10~15명이 3개월간 고흥을 찾았던 만큼 실제 소비 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군은 판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관련 자료를 도출하고 지속가능한 인구 정책 사업에 활용할 계획이다.

공영민 군수는 "'2030년 인구 10만 명 달성' 목표를 꼭 이루겠다"며 "생활 인구 증가 및 지역 정착과 관련 다양한 인구 정책을 개발하고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흥군은 65세 이상 인구가 43%를 차지할 만큼 초고령화 도시이자 지방소멸 위기 지역으로 꼽힌다.

eos 파워볼 양방

eos 파워볼 양방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퀄컴과 ARM 등 반도체 공급사들과 삼성전자와 아너 등 단말기 제조사들은 각자의 부스에서 온디바이스(On-Device) AI의 주요 기능을 선보였다.

eos 파워볼 양방,거대한 머리가 아래 산을 내려다보고 자수정 날개 달린 사자왕은 끔찍한 포효의 살의가 담긴 핏빛 붉은 눈동자를 응시하여 마법 짐승으로 가득한 산을 미친 듯이 서둘러 달려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