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XRP
NO.2: 瑞波幣
NO.3: 가상화폐 수혜주
NO.4: 나스닥 비트코인 관련주
NO.5: 미국 암호화폐 관련주
NO.6: 비트코인 etf 관련주
NO.7: 비트코인 관련 미국 주식
NO.8: 비트코인 관련 주식
NO.9: 비트코인 관련주 디시
NO.10: 비트코인 관련주 미국
NO.11: 비트코인 종목 추천
NO.12: 비트코인 채굴 관련주
NO.13: 암호화폐 관련 주식
NO.14: 암호화폐 관련주
NO.15: 업비트 관련주
NO.16: 코인관련주식
2일(현지시각) 영국 가디언에 따르면,슬롯 커미션호주 뉴사우스웨일스 경찰은 이날 오전 5시 센트럴코스트의 와이용 로드와 마운트 화이트 구간의 남행 M1 고속도로에 다량의 금속 파편이 떨어져 있다는 신고를 받았다.
뉴사우스웨일스 교통부에 따르면 한 트럭의 뒷부분에서 흘러나온 최대 750kg의 금속 파편이 30㎞에 걸쳐 떨어졌다.
이로 인해 300대가 넘는 차량의 타이어가 파손돼 도로에 멈춰서는 소동이 벌어졌다.
호주 전국 도로 협회(NRMA) 대변인은 "전례가 없는 일"이라며 "파견된 수십 대의 견인차를 기다리는 데 거의 두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해당 트럭 운전자는 "트럭 뒤쪽의 핀이 잠겨 있었다"며 "금속 파편이 쏟아지는 것을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의 최우선 과제는 사고 수습을 돕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사우스웨일스 교통부 관계자는 "고속도로 위 금속을 모두 제거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라며 "당분간 해당 고속도로 이용을 자제하고 타이어를 점검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M1 고속도로의 해당 구간은 폐쇄하고 우회도로를 개설했다.
비트코인 관련 미국 주식
암호화폐 관련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판사는 "피고인의 범행으로 인해 피해자들이 상당한 고통을 겪은 것으로 보여 죄책이 결코 가볍지 않다"면서도 "피고인과 피해자들이 평소 가까운 사이였고 피고인 입장에서는 다소 장난에 가까운 행동을 한다는 것이 정도가 지나쳐 범행에 이르게 된 측면이 있는 점, 피해자들이 처벌을 원치 않고 있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암호화폐 관련주,그의 측면을 향해 정글에서 쏘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