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장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마트에브리데이,프리미어리그 장갑내달 이마트와 합병 앞두고 희망퇴직…근속 15년 이상 직원 대상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신세계그룹 이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자회사인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다음달 이마트와의 합병을 앞두고 첫 희망퇴직을 단행한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전날 근속 15년 이상 사원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시행한다고 공지했다.
지난 2011년 이마트에 인수된 이후 첫 희망퇴직 시행이다.
근속 25년 이상은 기본급의 44개월,프리미어리그 장갑15~24년은 33개월 상당 특별퇴직금을 받는 조건이다.
또 전직지원금 2800만원,프리미어리그 장갑퇴직 후 10년간 이마트에브리데이 쇼핑 5~7%(700만원 한도) 할인 혜택은 공통으로 제공한다.
희망 직원은 오는 24일까지 퇴직 신청이 가능하며 대상자로 선정되면 30일자로 퇴사하게 된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7월 이마트와 합병을 앞둔 변화의 시기에 15년 이상 근속한 매니저이상 직원 개개인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넓히고자 이번 희망퇴직을 실시하게 됐다"며 "희망퇴직을 지원한 직원에게는 합당한 보상과 함께 새로운 출발에 대한 최선의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마트에브리데이의 희망퇴직은 이마트 합병을 앞두고 조직 효율화와 함께 쇄신하기 위한 목적으로 분석된다.
앞서 이마트 역시 창립 후 첫 전사 차원에서 희망퇴직을 시행한 바 있다.
지난해 사상 첫 연간 영업손실을 기록하는 등 실적 부진이 이어지자,프리미어리그 장갑인력 효율화를 통해 비용 절감을 이루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이로써 한채양 대표가 이끄는 신세계 오프라인 3사(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24) 가운데 편의점인 이마트24를 제외한 모든 계열사가 희망퇴직을 시행했다.
이에 조만간 이마트24도 희망퇴직을 단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트24 측은 "아직 희망퇴직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은 오는 15일 취임 100일을 맞는다.
그간 본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며 혁신 전략을 선보였으며 강도 높은 쇄신을 통해 조직 내 긴장감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개인적으로 평소 자주 즐기던 골프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까지 중단하고 오로지 경영에만 집중한 정 회장은 올해 그룹 쇄신에 방점을 찍으며 수익성 개선에 더욱 힘쓸 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어리그 장갑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장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무슬림이어도 사우디아라비아 왕자가 오면 줄 서서 환대하지 않겠나.
프리미어리그 장갑,이날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 알렉산더르 더크로 벨기에 총리, 우르술라 폰데어라이엔 EU 집행위원장 등 4명은 연대의 표시로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를 깜짝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