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샌디에이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촬영 정윤덕 기자]
(서산=연합뉴스) 정윤덕 기자 = 충남 서산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에서 최근 일고 있는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임명 논란에 유감을 표하는 발언이 나왔다.
신현웅 서산평화의소녀상 보존회 공동대표는 14일 기림의 날 역사와 취지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여야와 보수·진보를 떠나 모두가 축복해야 하는 광복절이 내일인데,다저스 샌디에이고광복의 역사를 후손들에게 제대로 알리고 선양해야 하는 독립기념관장으로 논란이 있는 분이 임명돼 그리 기쁘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독립기념관의 목적에 맞는 인물이 임명돼 우리의 독립·광복을 위해 수고하신 모든 분의 역사를 제대로 알려내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촬영 정윤덕 기자]
이어 송국범 공동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위안부 사건은 일본 정부의 승인·묵인 아래 꿈 많고 순결한 소녀들을 무자비하게 성폭행한 범죄"라며 "피해자들의 한을 풀어줘야 할 우리 정부가 사죄하지 않는 일본에 부화뇌동해 동조하거나 미온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은 척결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다저스 샌디에이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저스 샌디에이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또, 경기 북동부에도 최대 10cm 이상, 서울에도 1에서 5cm 눈이 내리겠습니다.
다저스 샌디에이고,뉴스1 관련뉴스▶ 벤, 이욱 이사장과 결혼 3년 만에 파경…딸 양육권 갖기로▶ 강원래 "불법유턴 차 충돌, 하반신 마비…장애 수용까지 5년"▶ 16세에 노숙자와 동거 후 임신한 동생…언니는 15세에 유산▶ 김지유 "그곳 X 많다…브라질리언 왁싱 때 '철사' 같다더라"▶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외출 포착…미모 여전▶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