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I 로또
NO.2: 로또 2등 최고 당첨금
NO.3: 로또 당첨 순위
NO.4: 로또 당첨번호 확인 방법
NO.5: 로또 번호 분석기
NO.6: 로또 번호 생성_엑셀프로그램 v29
NO.7: 로또 분석 사이트
NO.8: 로또 엑셀 분석
NO.9: 로또 엑셀프로그램
NO.10: 로또당첨번호전체보기845
NO.11: 로또용지 엑셀
NO.12: 로또전체당첨번호
NO.13: 역대 로또 당첨번호 중복
NO.14: 역대 로또 당첨번호 통계
NO.15: 연금복권 회차별 당첨번호 엑셀
NO.16: 챗지 피티 로또
중견련 포함 경제5단체,스포츠배팅 분석'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초청 간담회' 개최중견기업계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만나 상속·증여세제 개편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최진식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장은 8일 경제5단체가 개최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초청 간담회'에서 "경영인의 60% 이상이 60대를 넘겨 미래를 고심해야 하는 중견기업인에게 승계는 가장 시급하고도 절실한 과제"라고 말했다.이날 간담회는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경영자총협회,한국경제인협회,베톤라인 카지노 프로모션한국무역협회,한국중견기업연합회 등 경제 5단체가 이 후보의 정책 비전을 청취하고,국내외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경제계의 목소리를 대선후보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에서 최 회장은 "상속·증여세 개편은 이념과 진영 논리에 갇혀 한 발짝도 나아가지 못한 채 요원하기만 하다"며 "우리나라의 상속·증여세 최고세율은 50%,할증평가를 적용하면 최대 60%로 세계에서 가장 높다"고 지적했다.이 부담을 OECD 주요국 수준인 30%로 낮춰야 기업의 지속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최 회장은 이어 "두 세대만 거쳐도 100%의 지분이 16%로 줄어드는 현행 체계에서 기업을 승계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며 "우리나라에선 안정적으로 경영을 이어가기 어렵다보니 기업을 해외로 이전하거나 아예 경영을 포기하는 기업인이 늘어나는 실정"이라고 했다.또 "창업주가 오랜 시간 쌓아 온 노하우와 기업가정신이 사라지는 것은 개인뿐만 아니라 국가 경제에도 큰 손실"이라고 최 회장은 부연했다.
이어 그는 "기업의 승계는 부의 이전이 아닌 좋은 일자리의 이전이고 미래 세대에 국부 창출의 원동력을 쥐여주기 위한 우리의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경제단체들은 국민과 각 단체 회원 기업의 의견을 모아 공동으로 작성한 '제21대 대선 - 미래성장을 위한 국민과 기업의 제안' 제언집을 이 후보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