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갤러리
NO.2: 온라인 홀덤 디시
NO.3: 코어포커
NO.4: 포커 갤러리
NO.5: 포커고수
NO.6: 포커리그
NO.7: 포커리그 조작
NO.8: 포커스타즈
NO.9: 포커체이스
NO.10: 포커페이스 갤러리
NO.11: 프로미넌스 포커
NO.12: 프로미넌스 포커 갤러리
NO.13: 플레이 포커 갤러리
NO.14: 한게임 포커 갤러리
이중 주차로 불편을 끼친 택시 기사가 이를 문제 삼은 여성 차주에게 적반하장 태도를 보여 공분을 사고 있다.
누리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블랙박스 영상을 올리며 지난 2일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아내 B씨가 겪은 일을 전했다.
A씨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경 집을 나선 B씨는 자기 차 앞에 이중 주차된 택시를 발견했다.택시를 아무리 밀어도 밀리지 않자,B씨는 택시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걸었다.
그러나 택시 기사 C씨는 30분 넘게 전화를 받지 않았고,B씨는 그동안에도 계속 차를 밀어보려고 시도했으나 꿈쩍도 하지 않았다.
이후 뒤늦게 전화를 받은 C씨는 "기어를 중립으로 해놨는데 왜 못 미느냐"며 되레 화를 냈다고 한다.이에 B씨가 "차가 안 밀리니까 전화한 것 아니냐"고 하자,C씨는 "내려가서 보자"며 전화를 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화가 난 B씨가 "사과 안 하세요?"라고 하자,C씨는 "내가 무슨 사과를 하느냐"고 맞받았다.
B씨는 "30분 동안 전화도 안 받고 왜 그것도 못 미냐고 면박 주지 않았나.차 안 밀리는 거 봤으면 사과해야지 이게 무슨 경우냐"고 따져 물었다.
그러자 C씨는 "내가 여기 차 대놔서 빼줘야 하는 건 맞는데 뭘 사과하느냐"며 "이 XX같은 X아,그란투리스모7 룰렛어린 X들이 뭐만 하면 사과하라고 XX들이야"라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남편 A씨는 주장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택시 가맹업체에 민원 넣어라" "택시 기사 자격 박탈시켜야 한다" "미안하다는 한마디면 끝날 일을 크게 만드네" "여자니까 만만해서 저러지" 등 분노 섞인 반응을 보였다.
도박갤러리
포커 갤러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인디게임이 클 수 있는 토대가 생긴 것”이라며 “성공 사례가 잇달아 나오면서 한국 게임 업계도 다채로워지고, 더 성장할 수 있을 걸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커 갤러리,뉴욕을 매료시킨 K-클래식 바통을 이어받은 이는 한국인 테너 백석종(37)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