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승부차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과수,챔피언스리그 승부차기감정결과 농약 성분 확인
경찰,챔피언스리그 승부차기CCTV 분석 등 수사 박차
[서울경제]
초복에 오리고기를 나눠 먹고 중태에 빠진 마을 주민들에게서 농약 성분이 나온 것으로 확인됐다.
16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경북 봉화군 봉화읍 한 마을 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나눠 먹고 심정지와 근육 경직 증세를 보인 60∼70대 여성 3명의 위에서 농약 성분이 검출됐다.
농약 성분은 안동병원 의료진이 이들의 위세척액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감정을 요청한 결과 확인됐다.
의료진은 국과수에 혈액 표본도 넘겼다.
이들의 공통된 초기 증상은 호흡 곤란과 침 흘림,챔피언스리그 승부차기근육 경직으로 나타났다.
현재는 셋 다 의식이 없는 중한 상태라고 병원 측은 밝혔다.
사건 당일 이들을 포함한 경로당 회원 41명은 함께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용의자 특정을 위해 경로당 회원 등 주변 탐문,챔피언스리그 승부차기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실시할 방침이다.
경찰은 용의자가 고의로 음식에 농약을 넣은 것으로 추정되는 만큼 수사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챔피언스리그 승부차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챔피언스리그 승부차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뮌헨 기술협약은 2024년 선거와 관련해 AI의 기만적 사용을 방지하려는 기술협약으로 구글, 메타, 엑스(X), 틱톡 등 20개 주요 플랫폼·기술 기업이 자발적으로 서명했다.
챔피언스리그 승부차기,올해 첫 조단위 몸값을 기록한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APR)은 일반청약 공모에서 14조원 가량의 자금이 몰리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