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ifa u-20 월드컵 관련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경기에서 신유빈을 꺾고 동메달을 거머쥔 일본의 하야타 히나가 귀국 소감으로 일본 제국주의를 상징하는‘가미카제’기념관을 가고 싶다고 밝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15일) 교도통신,fifa u-20 월드컵 관련 정보NHK 등 일본 언론에 따르면 하야타는 지난 13일 귀국 기자회견에서‘귀국 후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질문을 받고 “가고시마 특공대 자료관(치란 특공 평화 회관)에 가서 살아 있는 것과 탁구를 할 수 있는 게 당연하지 않다는 걸 느끼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하야타가 말한‘가고시마 특공대 자료관’은 일본 가고시마 치란에 있는 전쟁 박물관이자 2차 세계 대전 당시 공군 기지가 위치했던 곳으로,fifa u-20 월드컵 관련 정보자폭 부대‘가미카제 특공대’의 훈련소와 출발지입니다.
이곳에는‘카미카제 특공대’대원을 기리기 위해 이들의 유품 및 관련 자료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하야타는 이번 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신유빈과 명장면을 만든 선수로,fifa u-20 월드컵 관련 정보하야타의 동메달이 확정되자 신유빈은 그를 안아줘 호평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