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광고 없는 무료 게임
NO.2: 광고 없는 폰겜
NO.3: 광고없는 게임 디시
NO.4: 광고없는 모바일 퍼즐게임
NO.5: 광고없는 모바일게임 디시
NO.6: 광고없는 퍼즐게임
NO.7: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NO.8: 머리 쓰는 게임
NO.9: 무료 오프라인 게임
NO.10: 무료 퍼즐 게임 추천
NO.11: 아이폰 광고없는 게임
NO.12: 안드로이드 광고 없는 게임
NO.13: 안드로이드 퍼즐 게임
NO.14: 어려운 모바일 게임
[앵커]
의대 증원에 반발해 수업을 거부해온 의대생 8천여 명에게 유급이 통보됐습니다.
전국 의대생의 40%가 넘는 비율인데요.
내년엔 3개 학번이 동시에 수업을 들어야 하는 이른바 '트리플링' 사태도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김민환 기자입니다.
[기자]
교육부가 전국 40개 의대의 유급·제적 현황을 집계한 결과,사기도박 신고 유급 대상자는 8천 305명으로 확정됐습니다.
전국 의대생 1만 9천여 명 중 43%에 가까운 비율입니다.
아예 학생 신분이 박탈되는 제적 예정 인원은 46명입니다.
수업 복귀율은 34.4%에 그쳐 학기말 유급은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집단 유급이 확정되며 24,25학번과 26학번이 내년 수업을 동시에 듣는 '트리플링' 사태도 현실화됐습니다.
[서울권 의대 관계자]
"(트리플링) 대비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논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본과 4학년 유급도 55%를 넘어 국가시험 응시에도 영향을 미칠 전망입니다.
한편,스포츠도박 해결방안의대생 단체는 정부가 대학 측에 휴학을 막고 제적을 압박했다며 교육차관 등을 공수처에 강요와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이선우 / 의대협 비상대책위원장]
"(교육부가) '수업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들을 제적시키지 않으면 대학에 대한 정부 지원을 중단하겠다'는 협박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교육부는 학업에 복귀한 학생들이 정상적인 교육을 받도록 총력을 다하고,바카라제니 편입학 등을 통해 결원 인원은 충원하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채널A 뉴스 김민환입니다.
영상취재 : 이락균
영상편집 : 박혜린
광고 없는 무료 게임
안드로이드 광고없는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업용 차량과 친환경차량(전기·하이브리드·수소 등)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안드로이드 광고없는 게임,두 기업이 대규모 '이자 폭탄'을 맞은 것은 국제 에너지 가격이 폭등한 2021∼2022년 쌓인 수십조원대의 누적 적자가 그대로 남았고, 상당 폭의 전기·가스 요금 인상에도 수익 구조가 정상화되지 못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