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자용 영어
NO.2: 마작 깡 역
NO.3: 마작 머리
NO.4: 마작 연장봉
NO.5: 마작 영어 용어
NO.6: 마작 용어 영어 로
NO.7: 마작 인화
NO.8: 마작 쿠이탕
NO.9: 마작 토비
NO.10: 마작 하네만
NO.11: 마작 혼패 뜻
NO.12: 마작/용어
[KBS 대전] [앵커]
50만 명이 넘는 가입자가 이용하고 있는 충남도체육회의 걷기 앱 '걷쥬'가 지난해 후반기 잦은 오류를 일으켜 민원이 폭주했는데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충남도 감사 결과 유지보수 계약 기간에 공백이 생기고,전문 인력조차 없이 운영되는 등 관리가 전반적으로 부실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성용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목표 걸음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받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걷기 앱 '걷쥬'입니다.
충남도체육회가 2020년 출시해 지난해 가입자가 50만 명을 넘었습니다.
그런데 지난해 9월 돌연 먹통 사태가 빚어졌습니다.
접속이 지연되거나 걸음이 반영 안 되는 사례가 석 달 동안 속출했습니다.
이에 충남도 감사위원회가 감사에 착수해 최근 결과를 공개했는데 전반적인 운영 부실이 드러났습니다.
체육회가 기능을 개선한 시즌2 앱 개발과 운영을 위해 새 업체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기존 앱에 대한 유지보수 책임을 명확히 하지 않아 관리 공백이 발생한 겁니다.
먹통 사태로 앱 광고 계약을 맺은 한 은행에 천만 원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한 사실도 확인됐습니다.
앱을 관리하는 IT 전문 인력조차 배치되지 않았습니다.
[전익현/충남도의원 : "전문 인력이 단 한 명도 체육회에 없다 보니까 실질적으로 관리나 운영에 있어서 문제점이 많이 노출돼 있었고요."]
이 밖에도 실적 보고서에 앱 광고 수익금을 누락하고 체육회 운영비 등으로 사용한 점과,트랜스포머 게임 모바일시즌2 앱 업체 선정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면서 공모를 거치지 않고 위원을 위촉한 점도 감사에서 지적됐습니다.
충남도 감사위는 감사 결과에 따라 충남도체육회와 충남도에 관련 직원 2명을 주의,동전 무료 슬롯 마니아1명을 훈계 처분하라고 통보했습니다.
KBS 뉴스 성용희입니다.
촬영기자:신유상
마작 연장봉
마작 용어 영어 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일본 신형 로켓 ‘H3A’ 발사 성공…“우주 경쟁력 큰 전진”[앵커]일본이 새롭게 개발한 대형 로켓 발사에 성공했습니다.
마작 용어 영어 로,박세현의 통통 튀는 연기가 매력적이었던 '밤에 피는 꽃'은 지난 17일, 총 12회를 끝으로 종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