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야구 치어리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존 아이시스 외에도 칠성사이다에 재생원료 10% 이상 활용 출시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환경부,kt 야구 치어리더서울아리수본부,kt 야구 치어리더한국수자원공사와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사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식품용기를 생산할 때 재생원료 사용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재생원료 사용 활성화 정책추진 노력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10%이상 사용 △재생원료 사용제품의 품질 모니터링 △재생원료 품질향상 노력 등으로 구성됐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재생원료를 사용해 생산하던 '아이시스 8.0 ECO' 1.5L 제품 외에도 '칠성사이다 무라벨' 300mL 제품까지 페트병에 재생원료를 10% 이상 사용해 출시할 계획이다.
먹는물과 음료 포장재에 주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은 이물질 함량이 낮아 고품질의 재활용 원료로 평가받고 있으며 소비된 무색 페트병은 분리배출,kt 야구 치어리더파쇄,kt 야구 치어리더용융과정 등을 거쳐 재생원료로 재탄생한 후 다시 페트병을 제조하는 원료로 사용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식품용기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이 사용 후 다시 무색 페트병으로 재생산 되면 플라스틱 배출량 감축을 통한 환경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 협력해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t 야구 치어리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t 야구 치어리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금융위원회[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금융당국이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9월 빌라·주거용 오피스텔로 대상을 확대한다.
kt 야구 치어리더,17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부산 중구 영도구의 공천 면접이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