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킹슬롯

와 시즈 마작 작혼 - 작혼 와 시즈 마작 - ID=2024-11-29%2Ftnahyo.html

NO.1: 아카기 와 시즈 마작 날짜

NO.2: 아카기 와시즈 만남

NO.3: 와시즈 날짜

NO.4: 와시즈 대국일

NO.5: 와시즈 론

NO.6: 와시즈 마작 날짜

NO.7: 와시즈 마작 디시

NO.8: 와시즈 모에화

NO.9: 와시즈 아카기 대국

NO.10: 와시즈 아카기 만난 날

NO.11: 와시즈 염마의 투패

NO.12: 작혼 와 시즈 마작

NO.13: 작혼 와시즈



[앵커]

30년 가까이 시리즈를 이어가며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1996년 첫 편이 나온 영화 '미션 임파서블' 얘기인데요.

다음 주 8번째 작품으로 돌아옵니다.

1편 당시 30대였던 주인공 톰 크루즈도 어느덧 60을 넘긴 나이가 됐는데,이번 작품에서는 초고난도 액션까지 직접 소화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2번째 내한한 톰 크루즈에게 비결을 직접 들어보시죠.

김상협 기자입니다.

[리포트]

["세상을 멸망에서 구해내려면 우리는 그가 필요합니다.(그가 동의한다면 말입니다.)"]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강력한 적을 상대해야 하는 여덟 번째 미션,정의 수호를 위해 에단 헌트 팀이 돌아왔습니다.

벌써 29년째,'미션 임파서블' 8번째 주인공들이 한국을 찾았습니다.

주인공 톰 크루즈는 1994년 이후 12번째 한국 방문입니다.

[톰 크루즈/에단 헌트 역 : "새로운 곳에 가서 관광만 하는 게 아니라 그 문화에 몰입하면서 일하고,그 문화를 받아들이려고 해 왔습니다.그게 제 꿈이었고,한국도 그중 하나였어요."]

7편까지 흥행 수익만 5조 7천억 원을 기록한 '미션 임파서블',여덟 번째 미션 임파서블의 세계 최초 개봉지로 다신 한국을 선택했습니다.

[헤일리 앳웰/그레이스 역 : "한국에서의 모든 경험이 너무 즐거웠고,환대와 친절도 너무 고마웠어요.'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 대한 성원도 감사드립니다."]

새 시리즈의 단연 화제는 눈을 의심케 하는 극한의 액션입니다.

2,400미터 상공에서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리기에,쓰리 터치 룰렛 힐 플릭바다 한가운데서 펼쳐진 맨몸 다이빙까지,63살 톰 크루즈가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 냈습니다.

[톰 크루즈/에단 헌트 역 : "너무 무서웠죠.'날개에 서 있으면 어떨까?','날개를 얼마나 붙들고 있을 수 있지?' 상상만 했는데,감독이 날개에 올라가 보라고 농담한 게 현실이 됐죠."]

장수 주인공에 대한 부담감과 책임감을 즐기고 있다는 톰 아저씨 톰 크루즈,'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오는 17일 국내 관객들과 만납니다.

KBS 뉴스 김상협입니다.

촬영기자:신동곤/영상편집:유지영/그래픽:채상우/화면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와시즈 마작 디시

와 시즈 마작 작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현 정부는 3개월 넘게 사태를 해결하지 못하고 협박만을 일삼고 있다.

와 시즈 마작 작혼,장상식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 동향분석실장은 "중국 정부가 아직 세부 품목 코드를 밝히지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중국 의존도가 높은 품목이 아니어서 큰 영향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면서도 "중국과의 무역에 의존하는 품목으로 수출통제가 확대되지 않을지 예의 주시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