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와플래시
NO.2: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NO.3: 테트리스 2인용
NO.4: 테트리스 게임하기
NO.5: 테트리스 고전게임
NO.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플래시게임
NO.7: 테트리스 미니 게임
NO.8: 테트리스 바로가기
NO.9: 테트리스 사이트
NO.10: 테트리스 온라인
NO.11: 테트리스 하트
[앵커]
일본에서는 일반 쓰레기와 섞여서 버려진 리튬이온배터리 때문에 쓰레기 처리장에서 불이 나는 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연간 8천 건 넘게 해마다 화재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도쿄,황진우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일본 도쿄의 한 쓰레기 처리 시설입니다.
직원들이 쓰레기를 일일이 뒤져가며,리튬이온배터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연기가 나고 있네요."]
배터리를 그대로 두면 쓰레기 처리 과정에서 내부 손상이나 외부 충격에 의해 불이 날 수 있습니다.
["어어어."]
지난해 12월,치바현의 쓰레기 처리 시설에서 일어난 화재,같은 달 이바라키현의 화재,모두 리튬이온배터리에서 불이 시작된 걸로 추정됐습니다.
일본 정부는 쓰레기 처리 과정에서 리튬이온배터리 때문에 일어난 화재가 2023년 한 해에만 8천5백 건이 넘는 것으로 추산합니다.
배터리 사용이 늘어난 만큼 화재 건수도 증가 추세입니다.
한 번 불이 나서 번지면,한국 경마축산고시설 복구에도 시간이 걸려,일대 쓰레기 처리가 마비됩니다.
이곳은 최근 화재가 일어난 한 쓰레기 처리 시설로,처리하지 못한 쓰레기가 야적장에 가득 쌓여 있습니다.
결국 일본 환경성은 각 기초자치단체가 책임지고,아이브 포카 파는곳리튬이온배터리를 안전하게 분리 수거하도록 방침을 정했습니다.
[아사오 케이이치로/일본 환경상 : "적절한 폐기 방법에 대해 거주하는 기초자치단체에 문의하셔서 화재 사고 발생 방지에 협조해 주셨으면 합니다."]
리튬이온배터리는 일반 쓰레기에 섞어서 버리지 않고,100% 방전시킨 뒤 단자에 절연테이프를 붙여서 폐기하는 게 화재를 막는 방법입니다.
도쿄에서 KBS 뉴스 황진우입니다.
영상편집:서삼현/자료조사:권애림/그래픽:박미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하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 중에 조국혁신당이 함께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고, 조 대표는 "윤석열 정권과 검찰독재 조기종식을 위해 가장 앞장서서 싸우고 범진보 진영 승리를 위해 협력하고 연대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하트,오히려 호주 언론의 시각들도 여러 차례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마는 지금과 같은 상태라면 차라리 입국하는 게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