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일본 야구 유니폼 - ID=2024-11-29%2Fttuerk.html

NoiseAware Blog

야구 2루타

일본 야구 유니폼 - ID=2024-11-29%2Fttuerk.html

일본 야구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배 수익 예상된다" 거짓 홍보…3명 구속·11명 불구속 입건

SNS서 가짜 토큰 홍보한 일당들 [인천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SNS서 가짜 토큰 홍보한 일당들
[인천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홍현기 기자 = 상장 예정인 대기업 주식과 교환할 수 있다고 속여 가짜 '토큰'(가상화폐)을 판매하면서 4억원대 투자금을 가로챈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사기와 유사수신행위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총책 A(63)씨와 토큰개발자 B(42)씨 등 3명을 구속하고 홍보·모집책 11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4일 밝혔다.

A씨 등은 지난해 3∼6월 서울·인천·경기 사무실 5곳에서 가짜 증권형 토큰을 개발한 뒤 1개당 4만원을 받고 판매해 52명으로부터 투자금 총 4억4천만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해당 토큰이 마치 특정 대기업의 주식(구주권)을 기초 자산으로 하는 것처럼 속여 총 4천20만개를 발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그는 코인 발행이나 투자업종에 종사한 경력이 있는 주변 지인들을 포섭한 뒤 개발책·모집책·판매책·관리책 등으로 역할을 나눠 함께 범행했다.

A씨 일당은 온라인에서 "해당 토큰은 추후 상장될 대기업 주식과 1대 1로 교환이 가능해 3배의 수익이 예상된다"며 "예치하면 매월 4%,일본 야구 유니폼6개월간 24% 이상의 이자를 지급한다"고 거짓 홍보를 했다.

조사 결과 이들은 수사기관의 추적을 피하려고 주기적으로 사무실을 변경하고 조직원 간 가명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대포폰,일본 야구 유니폼투자전문가 사칭 허위 명함,일본 야구 유니폼위조 신분증 등을 사용하기도 했다.

경찰은 지난해 5월 인천에 있는 투자자 모집 사무실을 확인한 뒤 모집·판매책 등 일부를 조기에 검거하면서 피해 확산을 막았다.

경찰 관계자는 "고수익을 보장하겠다거나 정식 상장 전 사전 판매를 한다고 투자를 권유하는 경우 사기일 수 있으니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일당의 사무실에서 발견된 특정기업의 주식증서(구주권) 이미지 [인천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일당의 사무실에서 발견된 특정기업의 주식증서(구주권) 이미지
[인천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일본 야구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일본 야구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누적 수혜자 수는 1100명을 넘어섰다.

일본 야구 유니폼,빌 넬슨 미 항공우주국(NASA) 국장은 "오늘, 반세기 만에 처음으로 미국이 달에 돌아왔다"며 NASA의 민간 파트너십의 힘과 가능성을 보여준 날"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