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검빛경마
NO.2: 경마 정보 한국 마사회
NO.3: 경마결과
NO.4: 경마문화
NO.5: 경마일정
NO.6: 경마정보 마사회
NO.7: 마사회 온라인 경마
NO.8: 오늘 경마 시작 시간
NO.9: 오늘경마결과
NO.10: 이번주경마하나요
NO.11: 한국 마사회 경마정보 서비스
NO.12: 한국마사회 경마정보
[앵커]
신생아를 안은 채 낙상시키고 싶단 글을 올린 이 간호사,벳365 보너스코드경찰이 수사에 나섰지만 아동 학대를 확인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현장에 CCTV가 없기 때문인데,신생아 중환자실 상당수가 이렇게 CCTV 사각지대라고 합니다.
이세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갓난아기를 안고 '낙상 마렵다'고 적었습니다.
"분노조절 장애가 올라온다" "잠 좀 자라"는 글도 올렸습니다.
모두 대구의 한 신생아중환자실 간호사가 올린 글입니다.
경찰은 학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병원 측은 피해 부모에게 CCTV가 없어 실제 학대 여부는 알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학대 피해 아기 아버지 : (병원 측에서) CCTV가 없으니까 이거 어떻게 학대를 했고 어떤 저항이 있었는지 우리가 알 수가 없다.마음만 먹으면 이 사람들이 티 안 나게 괴롭히면 알 수가 없어요.]
이곳뿐만이 아닙니다.
전국 신생아 중환자실 349곳 중 CCTV가 설치된 곳은 65곳에 그쳤습니다.
이번에 사건이 벌어진 대구의 경우 신생아 중환자실 22곳 중 CCTV가 설치된 곳은 한 곳도 없습니다.
수도권 설치율도 20%에 불과했습니다.
서울 2곳을 제외하곤 전국 대부분 지역이 설치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부모들은 불안해 합니다.
[신생아 부모 : 그런 일이 발생했을 때 이제 확인할 도리가 없기 때문에 부모 입장에서는 좀 걱정되는 면이 좀 있죠.]
[은재식/우리복지시민연합 사무처장 : (신생아는) 표현을 못 하지 않습니까.유일하게 확인할 수 있는 부분들이 이제 CCTV일 수 있는데…]
갓난 아기들을 보호할 수 있는 최소한의 안전장치가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옵니다.
[자료제공 더불어민주당 양부남 의원실]
[영상취재 장후원 / 영상편집 김지우 / 영상디자인 이정회]
경마 정보 한국 마사회
경마 정보 한국 마사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기름도 튀지 않고 미나리향은 더 짙어지고 맛은 그래서 더 오묘했다.
경마 정보 한국 마사회,이후 일본 제국주의를 겪은 이 지역은 '오랫동안 유지된 지배 구조, 제국 잔재, 식민지 구조 탈피 속도의 불균등' 속에 지금도 결코 잠잠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