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에이전트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의도 8배 규제 풀려…반도체 국가산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
인구 4만명 반도체신도시도…이상일 “도시구조·기능 재설정”
(용인=뉴스1) 김평석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는 지난 4월17일 평택시 등 관계기관과 송탄 상수원보호구역 해제를 골자로 하는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내년 상반기 보호구역이 해제되면 여의도 면적의 8배,과천시 면적의 1.8배에 달하는 지역이 45년간 묶여 있던 규제에서 풀리게 된다.
이상일 시장은 11일 시청 에이스홀에서 가진 취임 2주년 언론 브리핑에서 이 같은 내용의 초대형 성과와 부문별 공약 추진상황을 소개했다.
송탄상수원보호구역은 1979년 지정된 이후 45년간 용인시 남사·이동읍 일대 발전의 발목을 잡아왔다.보호구역 내 용인지역 토지는 용인시 전체 면적의 10.9%에 해당하는 64.432㎢다.
용인 이동·남사읍 일대에 추진 중인 국가산업단지 예정지 728만㎡의 19%인 140만㎡도 규제지역에 포함돼 있다.
송탄 상수원보호구역이 해제되면 해당 지역에 기업 입주와 주거·문화예술·생활체육 공간 마련 등이 가능해 진다‘용인 첨단 시스템반도체 클러스터 국가산업단지’에 대한 환경영향평가도 신속히 진행될 수 있게 된다.
이상일 시장은 지난 지방선거에서 212개의 공약을 제시했는데 이 가운데 93%를 정상 추진하고 있고,피파 에이전트 도박47.1%는 완료했다고 밝혔다.
공약에 포함되지 않은 대형 성과물이 많아 시의 성장을 견인할 것이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유치와 송탄 상수원보호구역 해제는 시의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길 기폭제가 될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국가산단 인근 이동읍에 계획인구 4만명 규모의 반도체신도시가 조성되는 것도 반도체 전문 인력 유입을 가속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관련,피파 에이전트 도박이상일 시장은 “세계 최대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조성이란 새로운 환경이 민들어지고 있다.이에 맞춰 도시구조와 기능을 재설정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반도체 중심도시 기능을 원활하게 수행할 대도시를 준비하려고 한다”고 중장기 계획을 밝혔다.
피파 에이전트 도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피파 에이전트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경기도는 다음 달 중에 의료·복지 인프라가 취약하고 노인인구 비율이 높은 읍·면·동 단위 1곳을 인공지능 시니어 돌봄타운으로 지정해 돌봄서비스와 찾아가는 의료, 디지털 교육 등을 통합 지원한다.
피파 에이전트 도박,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 회담에 앞서 모두 발언에서 "우리는 더 해야 하며, 미국은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며 "조만간 우리는 요르단을 비롯한 다른 나라들과 함께 항공으로 우크라이나에 구호품을 뿌리는 일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