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워 아워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해 차량엔 임신 24주 아내와 어린 자녀들 탑승
임신부,타이워 아워니이복통 호소해 병원 입원
본인 차량 앞으로 끼어들었다는 이유로 위협 운전을 하다 고의 충돌 사고까지 낸 50대 운전자가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A씨는 지난 6일 오후 5시10분쯤 경기도 화성시 한 도로에서 보복운전을 한 혐의를 받는다.
A시는 30대 운전자 B씨가 차선을 변경해 자신의 차량 앞으로 끼어들었다는 이유로 상향등을 번쩍이며 빠른 속도로 뒤따라왔다.이어 3분간 옆 차로에서 나란히 달리다가 갑자기 방향을 틀어 B씨 차량 앞부분을 본인의 차량 측면으로 들이받았다.
A씨는 사고 이후 차에서 내려 B씨에게 욕설까지 한 것으로 전해졌다.B씨는 “(A씨가) 사고 나자마자 바로 차에서 내려서 저한테‘깜빡이만 켜면 다야’라며 달려들고 욕하면서 배로 밀치기도 했다”고 채널A에 말했다.
당시 B씨의 차량에는 임신 24주 된 아내와 3살,타이워 아워니이4살짜리 두 자녀가 함께 타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B씨의 아내는 사고 이후 복부에 통증을 느껴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조만간 A씨를 상대로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타이워 아워니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타이워 아워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r)][관련기사] ☞ 인천 빌라 화재…50대 여성 사망 ☞ 에쓰오일 울산공장서 화재 발생…진화 중 ☞ 울산 에쓰오일 공장 화재…초진 완료 “인명피해 없어”[주요뉴스] ☞ 달착륙 민간 최초 우주선 오디세우스, 달에 누워 있는 상태(종합) ☞ 나만 몰랐던 최신 뉴스 영상 이투데이TV이투데이(www.
타이워 아워니이, 앞서 지난 4월 13일에도 어미 남방큰돌고래가 죽어가는 새끼 돌고래를 살리려고 수면 위로 들어 올리며 몸부림치는 모습이 목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