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외 선물 사이트 추천

관광지 - 세계 관광지

NO.1: 관광지

NO.2: 관광지 near me

NO.3: 관광지 뜻

NO.4: 관광지 영어로

NO.5: 관광지 추천

NO.6: 관광지도

NO.7: 관광지식정보시스템

NO.8: 관광진흥기금

NO.9: 관광진흥법

NO.10: 관광진흥법 시행규칙

NO.11: 관광진흥법 시행령

NO.12: 도쿄 관광지

NO.13: 부산 관광지

NO.14: 서울 관광지

NO.15: 세계 관광지

NO.16: 애월 실내 관광지

NO.17: 여수 관광지

NO.18: 오사카 관광지

NO.19: 우리나라 관광지

NO.20: 유명한 관광지

NO.21: 일본 관광지

NO.22: 제주도 관광지

NO.23: 제주도 관광지도

NO.24: 한국 관광지 순위

NO.25: 한국 유명한 관광지

NO.26: 해외 관광지

NO.27: 후쿠오카 관광지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게티이미지뱅크[데일리안 = 유정선 기자]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에서 무료로 세차해 준다는 글을 보고 차량을 맡겼다가 차를 절도당했다는 신고가 이어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9일 경기 화성동탄경찰서에 따르면,전날 관내와 인근 지역에서 차량 절도 사건 3건이 접수됐다.피해자들은 당근에 올라온 '무료로 세차해 드립니다'는 제목의 글을 보고 작성자에게 연락했다가 피해를 본 것으로 확인됐다.

글 작성자는 출장 세차 업체를 새로 차려 홍보차 무료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피해자들을 속인 것으로 조사됐다.또한 차 키를 차 안에 넣어두라고 해 도난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같은 날 오후 경남 함안의 한 폐차장에서 도난 차량 3대를 모두 발견했다.당시 현장에서는 이 사건의 공범으로 보이는 인물이 차량을 해체 중이었다.경찰은 그를 특수절도 혐의로 긴급체포했다.

다만 이 공범이 당근에 글을 올린 주범은 아니어서 글 작성자를 찾는 일에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경찰은 피해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당근에 무료 세차를 해준다는 등의 글이 심심찮게 올라오는데,파워볼 10출업체 홍보 차 진행하는 무료 서비스라고 하더라도 아무런 대가성이 없다면 한 번쯤은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며 "이번 사건은 최대한 신속하게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우리나라 관광지

관광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각 부문 수상자에게 상금 3억원, 총 18억원 수여 왼쪽 윗줄부터 시계방향으로 혜란 다윈 교수, 고 남세우 연구원, 이수인 교수, 제라딘 라이언 수녀, 한강 소설가, 피터 박 교수ⓒ호암재단[데일리안 = 조인영 기자] 호암재단이 '2024년도 제34회 삼성호암상 시상식'을 31일 오후 4시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했다.

관광지,무더위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선케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